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유명 iOS앱을 최대 6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App Santa' 이벤트. Tweetbot, 1Password, Clear+, Day One, Calendars 등

크리스마스 시즌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앱 제작사들이 부쩍 할인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에 버금가는 연중 최대 대목을 그냥 흘려보내지는 않겠다는 심산이겠죠. Readdle, Tabots, AgileBits, RealMac 등 유명 소프트웨어 제작사 10군데에서도 자사 인기 iOS용 앱을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App Santa" 이벤트를 공동 프로모션하고 있습니다. 그 이름처럼 앱에 관심이 많은 어른들을 위한 '산타'라고나 할까요.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라면 익히 들어봤을 트위터 클라이언트 'Tweetbot'을 비롯해 1Password, PCalc, Clear+, Calendars 5, Day One, Launch Center Pro 등 여러 추천앱 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하는 앱들이 대거 할인 대상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들 너무나 유명한 앱이라 마치 iOS앱계의 명품 백화점을 보는 것 같은 착각마져 일으킵니다. 그밖에 Screen VNC, Vesper, Perfect Weather도 해외 사용자와 리뷰 사이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앱입니다.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 앱과 제작사 소개, 아이튠즈 링크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언제 끝나는지에 관한 안내는 없지만, 크리스마스 전에 구매하시는게 현명해 보입니다. 참고로 할인 품목 중인 하나인 'Day One'은 내년에 맥 버전과 같이 별도의 앱으로 새 버전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App Santa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있지는 않지만 아이폰/맥용 캘린더 앱 'Fantastical'도 50% 할인 판매 중이며, 맥용 RSS 클라이언트 'Readkit'도 평소 판매 가격 4.99불에서 40% 낮은 가격인 2.99불에 판매 중입니다.

7년 전에는 맥용 소프트웨어만 모은 'MacSanta'라는 할인 이벤트가 성대히 열리기도 했는데.. iOS 앱이 대세는 대세인지 몇 년 동안 소식 없이 잠잠합니다.



링크
App Santa

관련 글
• 맥용 저술관련 소프트웨어 연합 할인 이벤트 'WinterFest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