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iOS 미러링앱 'X-Mirage' 등 맥앱 7종으로 구성된 스택소셜 프리비 번들 패키지

번들 판매 사이트 스택소셜에서 120불 상당의 맥용 소프트웨어 7종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번 무료 번들 패키지는 공짜인데도 불구하고 비교적 최근에 출시한 X-Mirage와 고가의 Elmedia Player Pro를 포함하고 있는 등 전반적인 구성이 유료 번들 패키지 못지 않게 좋습니다. 오늘 내일 딱 이틀만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하니 늦지 않게 잘 내려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 번들 패키지를 받는 방법과 번들에 포함된 앱의 간략한 소개를 곁들였습니다.

The Mac Freebie Bundle 3.0

라이선스 취득 및 다운로드 방법

1. 앱 라이선스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스택소셜 계정을 필요로 합니다. 계정 생성 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로 이벤트 소식 공유 후… ▼

2. "Redeem this product" 버튼을 누르면 스택소셜 계정에 라이선스가 귀속되고 다운로드 링크가 나타납니다. ▼

어떤 앱이 번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나?


X-Mirage (평상시 판매가: 16불)

아이폰∙아이패드에서 보여지는 화면을 맥에서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는 미러링 프로그램입니다. 아울러 iOS 화면을 녹화하고 동영상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출시가 늦어 비슷한 기능의 AirServer 또는 Reflector 앱보다 인지도는 떨어지지만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보다 풍부한 옵션을 지원하는 녹화 기능이 강점입니다. 특히 용량 절약과 매끄러운 화면 전환을 위해 화면의 움직임이 감지될 때만 녹화를 하는 기능이 편리한 것 같습니다. 아직 앞의 두 앱을 구매하지 않으셨던 분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Elmedia Player Pro (평상시 판매가: 20불)

웹 사이트에 임베드된 동영상 파일을 맥으로 저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적인 동영상 포맷뿐만 아니라 플래시나 실버라이트 영상도 지원하며, 다운로드 받은 영상을 앱 내에서 관리하거나 외부로 보낼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Bits (평상시 판매가: 5불)

트위터 클라이언트를 보는 듯한 미니멀한 생김새의 '일기장' 프로그램니다. 이미지 첨부 기능과 아이클라우드 동기화를 지원하며, 텀블러∙워드프레스 같은 블로그로 저널을 내보내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맥과 연동해 쓸 수 있는 아이폰 버전이 0.99불에 판매 중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Vidiary Video Journal App (평상시 판매가: 20불)

영화 <아바타>의 주인공처럼 맥에 내장된 카메라를 이용해 동영상으로 일기를 작성하고 한데 보관할 수 있는 비디오 저널링 프로그램입니다. 막상 찾으려고 하면 좀체 찾기 힘든 유형의 프로그램이죠.

공식 홈페이지


Sweetie (평상시 판매가: 3불)

Photo2Text 사이트의 앱 버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평범한 사진을 텍스트로 만들어 주는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cf/x Mosaic (평상시 판매가: 20불)

사진에 다양한 모자이크 효과를 입힐 수 있는 간단한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사진을 드래그&드롭으로 떨구고 오른쪽 사이드바에서 모자이크 효과를 선택하면 별도의 창에서 결과물을 확인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ClipBuddy (평상시 판매가: 30불)

맥 사용 중 command + C 단축키로 복사하는 모든 텍스트와 이미지를 보관함에 저장해 놨다가 다시 재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클립보드 매니저 프로그램입니다. 메뉴바와 별도의 창 양쪽으로 클립보드 히스토리를 관리할 수 있어 한 방면으로 특화된 프로그램보다 유용성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참조
StackSocial - The Mac Freebie Bundle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