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애플, 개발자 대상으로 OS X 라이언 10.7.5 네번째 베타 빌드 (11G45) 배포

OS X 마운틴 라이언 10.8.1 버전이 일반 사용자들에게 배포되고 있는 가운데 OS X 라이언 10.7.5이 개발자들에게 배포되고 있습니다. 이번 버전은 10.7.5의 네번째 개발자 테스트 버전이며 빌드 넘버는 11G45입니다. 기존에 배포된 11G35 와는 약 2주의 터울두고 배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반적인 시스템 성능과 그래픽 성능 향상에 초점이 맞춰저 있으며 네트워크 안정성과 멀티미디어 영상 편집 기능의 안정성을 개발자들이 중점적으로 테스트해주기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얼마나 오랫동안 라이언이 지원될지는 현재 다소 불투명한 상태이지만 차기 OS X 출시 간격이 1년 단위로 굉장히 짧아질 예정이고, 또 상당 수의 인텔맥이 OS X 마운틴 라이언의 최소 요구 사양을 충족하지 못해 OS X 라이언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마운틴 라이언이 판매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OS X 라이언 업데이트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 OS X 개발자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있으신 분들은 애플 개발자 포털에서 OS X Lion 10.7.5 Build 11G45 버전을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조 기사
- Cult of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