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DEVONthink 전 제품군 블랙프라이데이 할인판매

개인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로 잘 알려진 DEVONthink 구매 계획을 가지고 있는 분은 달력에 동그라미 쳐두시기 바랍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DEVONtechnology사의 전 제품군이 11월 27일부터 12월 2일까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할인 품목은 DEVONthink 시리즈를 포함해 동사의 데이터 검색 프로그램인 DEVONagent와 DEVONsphere, 마인드맵 프로그램인 MyThoughts입니다. 아울러 이번 할인행사는 제작사 자체 온라인 스토어맥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DEVONthink의 경쟁 솔루션이라 할 수 있는 에버노트의 기능과 성능이 대폭 좋아지면서 예전보다 경쟁력이 떨어진 것은 사실이지만, 체계적인 데이터 정리와 강력 검색 기능만으로도 여전히 그 가치를 충분히 발휘하는 소프트웨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데이터 수집과 관리, 비용 면에서도 에버노트와 비교해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OS X 스노우 레퍼드부터 요세미티까지 다섯 운영체제를 거치는 동안 단 한 차례의 유상 업그레이드 없이 꾸준히 완성도를 높여왔다는 점도 인기비결 중의 하나로 꼽힙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역시나 오래 전부터 문제로 지적된 모바일 플랫폼과의 데이터 연동입니다. 앞으로  모바일 버전에도 제작사가 역량을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명성에 비해 우리말로 된 자료가 여전히 많이 미흡하지만, Project Research 블로그남시언님의 블로그에 도움이 될 만한 자료가 다양하게 올라와 있으니 신규 사용자나 기존 사용자 모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언제든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트라이얼 버전을 내려받을 수 있으니 할인 행사가 시작하기 전에 내려받아 미리 시동을 걸고 있어도 좋을 듯합니다.



참조
DEVONtechnology 공식 홈페이지

관련 글
DEVONthink 전제품 25% 할인 이벤트
DEVONthink 2.6 업데이트. '마크다운 문법 지원, 에버노트 및 Bookends 데이터 가져오기 기능 추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