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 애플워치 이벤트 우리말로 중계합니다

대망의 애플워치 이벤트가 이제 불과 몇시간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난해 10월 이벤트 이후 무려 반년 만에, 또 올해 들어서는 처음으로 이벤트가 열리는 것인데, 애플의 새로운 동력 비즈니스가 될 애플워치에 대한 세부사항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애플워치 에디션의 가격은 얼마일까?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고, 어떻게 활용할 수 있으며, 어떤 앱을 돌릴 수 있는가? 배터리는 얼마나 갈까? 등등...

지난 이벤트에서 자세히 밝혀지지 않은 애플워치의 많은 비밀들이 이번 이벤트에서 드이어 베일을 벗을 것으로 보입니다. 더불어 그동안 루머로만 전해지던 12인치 레티나 맥북에어와 아이패드 프로, 차세대 애플 TV, 애플판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등이 깜짝 공개되지 않을까 하는 것도 이번 이벤트의 빠뜨릴 수 없는 관전 포인트입니다.

애플워치 이벤트 우리말로 중계합니다

늘 그렇듯 이번 이벤트도 애플팬들에게 커다란 축제의 장이자 이야깃거리가 될 텐데요.

그동안 이벤트가 열리기 전에는 다른 사이트에서 중계 서비스를 제공하니 방문해 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백투더맥 블로그도 다른 분들과 힘을 합쳐 이번 이벤트를 직접 중계할 예정입니다. 종종 블로그에 좋은 정보 올리시는 쿠도군님 기억하시죠? 쿠도군님과 저, 또 유명 개발자이신 골빈해커님이 이번 이벤트를 우리말 육성으로 전해드립니다. 행사 시작하기 1시간 전부터 모여있을 것 같은데, 야밤에 혼자 이벤트를 보는 것보다 다같이 떠들면서 보는 게 훨씬 더 즐거울 것 같지 않으십니까? ;-)

이벤트가 시작할 때 즈음 다음 링크로 쿠도군님의 블로그에 방문하시면 저를 비롯한 나머지 분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모니터에 애플이 스트리밍하는 영상을 크게 띄워 두고, 배경에 별도로 띄운 창이나 아이폰으로 음성을 재생하시면 원활한 감상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한국시간으로 10일 새벽 1시에 뵙겠습니다~ (애플 이벤트는 2시부터입니다.)

KudoCast Live Special



관련 글
• 애플, 애플워치 이벤트 동영상 스트리밍 페이지 공개
• 애플, 3월 9일 이벤트 초대장 발송... "애플 워치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