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2012 애플 미디어 이벤트 실시간 중계 사이트 모음

2012 애플 미디어 이벤트가 미국 서부 시간으로 9월 12일 오전 10시에 예르바 부에나 센터에서 개최됩니다. 한국은 시차상 9월 13일 새벽 2시에 해당합니다. 

오늘까지 애플의 아무런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지만 지금까지 나온 모든 루머가 차세대 아이폰 출시를 가르키고 있습니다. 그 어느 때 보다 (진짜같은) 루머가 많이 유출되어 개인적으로 다소 김 빠지는 이벤트가 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면서도, 한편으로는 또 어떤 새로운 기기, 어떤 혁신을 보여줄 지 한 명의 애플 팬으로써 가슴이 너무 두근거립니다.

지난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 미디어 이벤트 역시 애플이 직접 라이브 영상을 스트리밍하지는 않지만, 다음 사이트에서 사진과 텍스트로 라이브 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The Verge - Apple iPhone 5 Live Blog
Engadget - Apple iPhone 5 Live Blog
MacWorld - Apple iPhone Event
gdgt - Live iPhone 5 Launch Coverage
Gizmodo - Live Blog
CNET - iPhone 5 Launch
SlashGear - Apple September 12th Press Event
MacLife - Live Blog Apple iPhone 5 Event
- Gigaom - Apple iPhone 5 Event

Back to the Mac 블로그에서는 생중계를 진행하지 않지만 맥과 OS X 관련 정보를 중점적으로 이벤트 정리글을 게시할 예정입니다. 또 개인적으로 새벽 시간에 클리앙 맥당 아이챗 대화방에 상주하면서 다른 분들과 이벤트를 같이 시청할 예정입니다. 새벽에 이벤트를 보실 분들은 채팅방에 들어와 다른 분들과 담소를 나누시면서 보시면 보다 즐거운 관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이챗 맥당 대화방 입장에 관한 정보는 다음 링크를 참고해 주십시오.

 [iChat] 에 대하여 / 맥당대화방에 들어오실때는 닉네임을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