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MacUpdate Desktop + AppDelete 합본팩...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삭제에 관해서는 끝판 대장

국내외 맥 유저들에게 잘 알려진 맥업데이트 사이트에서 눈에 띄는 번들 패키지를 프로모션하고 있습니다.

맥 앱스토어 테두리 밖에서 유통되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포괄적인 업데이트 기능을 제공하는 'MacUpdate Desktop' 1년 구독권과 소프트웨어 삭제 프로그램인 'AppDelete'가 하나로 합쳐진 번들 패키지입니다.

일전에 블로그를 통해 'Bodega'라는 앱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맥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지 않은 앱을 최신 버전으로 일괄 업데이트 할 수 있어 추천해 드렸죠.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서비스가 중단되었고, 현재는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반면에 같은 기능을 가진 'MacUpdate Desktop'은 연단위로 구독료를 내는 방식이지만,  체계적으로 축적된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훨씬 안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도 제작년에 구매한 번들 패키지를 통해 앱을 처음 접했는데, 여러모로 편리한 구석이 많아 그 이후로 계속 결제해서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번들에 포함된 'AppDelete'도 여타 프로그램에 비해 성능이 무척 뛰어난 언인스톨 프로그램입니다. 맥용 언인스톨러 10종에 대한 비교기를 올린 적이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인식률이 좋은 것으로 나타나 추천해 드린 바 있습니다. 편의기능도 다양하고 우리말을 지원한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번들 패키지 가격은 12.99달러입니다. MacUpdate Desktop 1년 구독권 가격이 20달러이고, AppDelete 가격이 8.99달러인 점을 고려하면 평소 절반 가격에 두 앱을 이용할 수 있는 셈입니다. 두 프로그램 모두 시험판[1] [2]을 제공하니 관심 있는 분은 미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링크
MacUpdate Deals

관련 글
Bodega - 맥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지 않은 앱을 최신 버전으로 일괄 업데이트하자!
• 맥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삭제할 때 이용할 수 있는 유무료 언인스톨러 10종 장단점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