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커플 메신저 '비트윈(Between)' 맥 버전 출시

‘커플 전용 메신저’로 유명세를 탄 비트윈(Between) 맥 버전이 나왔습니다.

비트윈은 국내 벤처 기업인 VCNC가 만든 메신저로 커플끼리 서로 대화하고, 주고 받은 사진을 모아보며, 상대방이 있는 곳의 날씨와 서로의 스케줄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커플들에게 필요한 것들을 메신저 안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앱이죠. 둘 사이의 공간에서 주고받은 모든 내용은 암호화돼 저장되고, 헤어진 연인과 연결 끊기도 버튼 하나로 간단히 이뤄집니다.

아무튼 입소문을 타며 지난 10월 기준으로 누적 다운로드 수가 1400만건을 돌파했을 정도로 인기라고 하는데요. 모바일과 윈도우 버전에 이어 이번에 맥 버전이 출시되면서 비트윈의 주요 기능인 '대화' 기능을 맥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모티콘과 사진 전송도 가능하지만, 첫 버전이라 그런지 캘린더 공유나 날씨 확인 기능은 아직 지원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계정 생성과 연인 등록도 모바일 앱에서 먼저 설정해야 합니다. 더 상세히 리뷰하고 싶지만 남동생이 거부하는 관계로...  자신의 프로필을 모르는 사람에게 노출할 필요가 없다는 점만으로도 사용해 볼 가치는 있어 보입니다.

"비트윈 윈도우(PC) 버전 출시한지 1년!
이제 맥버전을 드디어 세상에 공개합니다.

다운받기

- 비트윈 홈페이지 (http://between.us) 접속
- 비트윈 맥버전 다운로드
- 안되면? feedback@between.us 로 이메일 문의하기

언제 어디서나 사랑이 넘치는 두 사람의 대화를 위해
지금 다운받으세요!

사랑을 담아,
비트윈팀 드림

그동안 맥 버전이 없어서 모바일 버전만 쓰거나 패러렐즈를 통해 비트윈을 쓰고 계셨던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참조
Between - Best App for Couples

관련 글
• 맥용 카카오톡 출시
• 맥용 페이스북 메신저 'Messenger'
맥용 네이버 라인(LINE) 맥 앱스토어 버전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