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애플, 여름방학 시즌 맞아 북미 지역에서 '백투스쿨' 프로모션 시작... 비츠 무선 헤드폰 증정

애플의 연례 할인행사인 '백투스쿨' 프로모션이 시작됩니다.

'백투스쿨(Back to School)' 프로모션은 여름방학 시즌 동안 애플 제품을 구매한 학생, 교직원에게 소정의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한국에서도 시기만 조금 다를 뿐 애플 AOC 스토어와 리셀러를 통해 비슷한 행사가 열릴 때가 있는데, 아쉽게도 이번 행사는 미국과 미국령 푸에토리코, 캐나다에 있는 애플 스토어로 한정돼 있습니다.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행사 기간 맥 제품을 구매하면 비츠 헤드폰을 공짜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증정되는 헤드폰 모델은 300달러 상당의 'Beats Solo2 Wireless Headphones'입니다. 작년 행사에선 200달러짜리 'Beats Solo2 On-Ear Headphones' 유선 헤드폰을 증정했는데, 올해는 100달러가량 더 비싼 무선 헤드폰을 받을 수 있는 셈입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맥북에어와 맥북프로, 맥북, 아이맥, 그리고 맥 프로입니다. 맥 제품 중에서 가장 저렴한 축에 속하는 맥 미니와 리퍼 제품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됐습니다. 헤드폰 증정과는 별도로 맥 제품 자체도 학생 할인가가 적용되므로 북미 지역에 거주하는 분들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작년 행사와 또 한 가지 차이가 나는 부분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구매한 사람에게도 혜택이 있다는 점입니다. 애플 스토어에서 아이폰 6s∙6s 플러스∙아이패드 프로를 장만하면 200달러 상당의 'Powerbeats2 Wireless Headphones' 무선 이어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미화 100달러(또는 캐나다 110달러)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하면 맥북을 구매할 때와 동일한 헤드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백투스쿨 프로모션은 6월 2일부터 시작해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행사에 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애플 웹 사이트에 올라온 안내문(미국캐나다)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조
Apple - Add Beats to your summer
MacRumors - Apple Launches 2016 Back to School Promotion, Offers Free Beats With Mac, iPhone, or iPad Pro

관련 글
• 애플, 북미 지역에서 '백투스쿨' 신학기 프로모션 시작
• 한국 애플스토어, '빨간 금요일' 할인 행사 진행... 아이폰도 6만원 할인
• 올해 일본 애플스토어 복주머니에는 어떤 제품이 들어있었을까?
• 애플, 블랙 프라이데이에 제품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프트 카드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