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애플, 아이튠즈 12.4.3 정식 업데이트 배포... '애플 기기 간 재생목록 동기화 문제 해결'

애플이 2주만에 아이튠즈를 12.4.2에서 12.4.3 버전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0.0.1 단위의 업데이트는 대개 버그 패치가 이뤄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기기에서 음악 재생목록을 수정했을 때 아이튠즈와 동기화 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는데 이를 해결한 것으로 보입니다. 좀 더 써 봐야 확인할 수 있겠지만 아직까지는 특별한 불편이나 문제점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다른 기기에서 재생목록을 변경한 사항이 iTunes에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해결합니다."

- Apple

현재 OS X 엘 캐피탄 및 이전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은 맥 앱스토어를 통해 아이튠즈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용량은 약 233MB이며, 같은 버전의 윈도우 버전도 애플 웹사이트에서 배포되고 있습니다. 

한편, 애플은 2주 전에 공개한 아이튠즈를 12.4.2 업데이트를 통해 애플 뮤직에서 재생 시간이 60초 이내인 짧은 트랙을 재생하면 무한 버퍼링이 걸리는 버그를 해결한 바 있습니다. 아울러 현재 베타 테스트가 진행 중인 macOS 시에라의 경우 일반 사용자에게 배포되지 않은 아이튠즈 12.5 베타 버전이 포함돼 있으며, 이전 운영체제와 업데이트가 별개로 이뤄집니다. macOS 시에라를 위한 아이튠즈 최신 베타의 버전 번호는 12.5.0.63입니다.



참조
Apple - iTunes

관련 글
• 애플, 아이튠즈 12.4.2 정식 업데이트 배포... '애플 뮤직 버그 수정'
• 애플, 아이튠즈 12.4.1 업데이트 배포... 재생 재설정, ID 태그 편집 기능 부활
• 애플, 아이튠즈 12.5 베타 버전 공개... 애플 뮤직 UI 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