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패러렐즈, 8월 1일 이후 11 버전 등록한 사용자에게 신제품 무상 업그레이드 제공

패러랠즈 데스크톱 12 출시에 맞춰 구 버전 사용자를 위한 무상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8월 1일 이후 패러렐즈 데스크탑 11 버전 정식 등록을 한 분들은 회사의 테크 개런티 정책에 따라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버전 구매자가 특별히 해야 할 일은 없습니다.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앞으로 일주일 이내에 업그레이드 키가 이메일로 자동 전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조건에서 '8월 1일'이라 함은 패러렐즈 데스크톱을 구매한 날짜가 아니라 앱을 설치하고 시리얼키를 처음 입력한 날짜입니다. 따라서 패러렐즈를 구매한지 오래되었더라도 이날 이후에 앱을 설치한 분은 업그레이드 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 시각을 기준으로 한 것이기 때문에 한국에서 7월 31일 오후에 패러렐즈 정식 등록을 진행한 분들도 동일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패러렐즈 웹사이트에 올라온 공지 사항을 옮겨와 봤습니다. 최근에 11 버전을 구매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꼭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패러렐즈 데스크탑 테크 개런티(무상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2016년 8월 1일부터 2016년 10월 31일 사이에 Parallels 온라인 스토어 또는 공인 대리점에서 Parallels Desktop 11 for Mac을 구입하고 인증한 고객은 특정 조건에 따라 새 버전으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자격 관련 조건

• 2016년 8월 1일부터 2016년 10월 31일 사이에 Parallels Desktop 11 for Mac을 구입하고 인증한 고객은 새 버전으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아래 #1에 언급된 제품에 한합니다. 해당되지 않는 제품은 아래 #2에 나와 있습니다.
• 공인 대리점에서 구입한 제품이어야 합니다. 비공인 대리점은 아래 #3에 나와 있습니다.

참고: Parallels Desktop for Mac 또는 Parallels Desktop for Mac Pro Edition에 대한 서브스크립션이 있는 경우 소유하고 있는 라이선스로 Parallels Desktop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Parallels Desktop 12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고 서브스크립션 라이선스를 사용하여 인증하십시오. 서브스크립션이 유효한 동안 최신 버전으로 무상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 아래의 Parallels Desktop 11 for Mac 제품은 기술 보증 대상입니다.

∙ Parallels Desktop 11 for Mac Full Version
∙ Parallels Desktop 11 for Mac 업그레이드
∙ Parallels Desktop 11 for Mac Student License
∙ 하드웨어나 기타 승인받은 소프트웨어 제품과 함께 구입한 경우에는 Parallels Desktop 11 for Mac OEM 버전

2016년 8월 1일 이후에 인증한 제품만 해당됩니다.

2. 아래의 Parallels Desktop for Mac 제품은 기술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 Parallels Desktop for Mac 시험판
∙ PIK/PIKA 등 볼륨 라이센스 프로그램에서 판매한 라이선스, Parallels Desktop for Mac Pro Edition 라이선스 및 Parallels Desktop for Mac Business Edition 라이선스
∙ NFR(Not-for-Resale) 버전
∙ 하드웨어나 해당 소프트웨어 없이 불법 구입한 OEM 버전
∙ 2016년 8월 1일 이전에 구입하고 인증한 Parallels Desktop for Mac 버전

3. 아래의 구입처를 포함한 비공인 구입처를 통해 구입한 제품도 대상에 포함됩니다.

∙ eBay, Amazon Marketplace 및 Parallels의 비공인 대리점에서 구입한 제품이 해당. 자세한 정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www.parallels.com/about/legal/reseller

5. 업그레이드 키를 받는 방법

2016년 8월 1일 이후 및 2016년 10월 31일 전에 제품을 인증하고 등록한 해당 고객의 경우, 업그레이드 키가 Parallels MyAccount에 자동으로 추가되고 이메일을 통해 자동 업그레이드 알림을 받습니다.

Parallels Desktop for Mac 최신 버전이 출시된 후 7일 이내에 업그레이드 키를 전달받게 됩니다. 업그레이드 키는 Parallels Desktop 11 for Mac을 설치할 때 Parallels MyAccount 등록 및 생성 과정 중에 사용한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Parallels Desktop 11 for Mac을 아직 등록하지 않은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지금 키를 등록하여 시스템에서 업그레이드 키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업그레이드 키와 관련해서는 Parallels 고객 지원에 문의하지 마시고 먼저 위 단계를 따르십시오. 키는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로 자동 발송되므로 스팸 메일함을 확인하십시오. 인증 키는 최대 7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발송됩니다.

parallels 패러렐즈 페러렐스 페러럴스 페러럴즈 패러렐즈 패러렐스 패러럴즈 패러럴스 패러랠즈 패러랠스 페러랠스 페러랠즈 패럴럴 페럴럴 패럴 패럴 패랠 패렐 페럴 페렐 페랠 파라 파랠 파렐



참조
The Parallels Desktop for Mac Tech Guarantee 2016 (한국어 번역)

관련 글
패러렐즈 데스크톱 12 출시
패러렐즈 데스크톱 12 출시 예정
패러렐즈 데스크톱 11 출시
혼이 담긴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