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아름답고 쓰기 쉬운 마인드맵 앱 'MindNode for iOS'

그동안 9.99달러라는 고가에 판매되던 iOS용 'MindNode'가 느닷 없이 무료로 풀렸습니다.

MindNode는 마디와 줄기로 이루어진 덩굴처럼 생각을 나뭇가지처럼 정리할 수 있는 아주 깔끔한 마인드맵 앱입니다. 

어떤 주제에 대해 한 사람이나 여러 사람의 머리 속에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시각적으로 빠르게 그려낼 수 있어서 계획을 세우거나 브레인스토밍을 할 때 효자 노릇을 아주 톡톡히 해내죠.

높은 완성도와 디자인 덕분에 애플 앱스토어 베스트 앱으로 선정된 적도 있고, 외국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데요. 여러 마인드맵 애플리케이션 가운데 심플하고 우아한 디자인이 특히 매력적이고, 드물게 우리말을 지원하는 것도 특징입니다. 아울러 조작법이 쉽고 쾌적해 한번 쓰고 마는 게 아니라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게 MindNode의 진정한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뭄에 콩나듯 할인을 거의 하지 않는 앱인데 개발자에게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에 무료로 풀린 iOS 버전과 연동되는 Mac 버전은 할인 대상이 아닌데 iOS 버전을 써보고 마음에 들면 Mac 버전도 사서 써보라는 의도가 아닐지.. :-) Mac 버전 시험판은 여기를 클릭하면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나온 버전에 체크리스트 기능이 도입되기도 했는데요. 덕분에 마인드맵을 넘어 할일 관리앱으로도 마인드노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늦기 전에 잘 만든 앱 하나 공짜로 내려받으세요!

View in iTunes $0.00



참조
MindNode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 맥용 MindNode 2.0 출시
• 백투더맥 블로그 방문자가 선정한 2015년 최고의 Mac 앱 100선
맥 OS 환경에서 어떻게 논문을 보다 효율적으로 쓸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