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X과 함께 공개된 공식 액세서리들

2017.09.13 10:49    작성자: KudoKun

오늘 공개된 아이폰 X과 함께 전용 액세서리도 스토어에서 공개됐습니다. 아직 출시일이 미정인 한국 스토어에는 뜨지 않았지만, 미국 스토어에 올라온 액세서리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실리콘 & 가죽 케이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아이폰 X을 위한 케이스 시리즈가 존재합니다. 실리콘과 가죽으로 나뉘며, 둘 다 프로덕트 레드 제품을 포함해 총 9종의 색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실리콘 케이스 39달러, 가죽케이스 49달러입니다.

가죽 폴리오 케이스

이번 아이폰 X에는 가죽 폴리오 케이스가 추가됩니다. 아이패드의 스마트 커버와 비슷하게 닫을 때 자동으로 폰이 잠깁니다. 안에는 신용카드나 현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작은 지갑도 있습니다. 총 4종의 색으로 나오고, 가격은 99달러로 꽤 비싼 편입니다.

무선 충전 패드

애플 스토어에는 아이폰 X과 아이폰 8 시리즈를 지원하는 무선 충전 패드를 판매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스토어에 올라와있는 제품은 모피와 벨킨 제품이며, 둘다 59.95달러입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아이폰 X은 치(Qi) 무선 충전 표준을 따르기 때문에 이 표준을 따르는 무선 충전 패드라면 아무거나 구매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심지어 경쟁사인 삼성의 무선 충전 패드를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애플은 내년에 아이폰 X 뿐만 아니라 애플 워치, 에어팟까지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에어파워” 충전 패드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 이야기는 다른 기사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필자: 쿠도군 (KudoKun)

컴퓨터 공학과 출신이지만 글쓰기가 더 편한 변종입니다. 더기어의 인턴 기자로 활동했었으며, KudoCast의 호스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관련 글
엑스가 아니라 텐 : 아이폰 X, 직접 써봤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