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한국 애플 스토어, 1월 25일 '빨간 금요일' 할인 이벤트 실시


(하단 문구) 이벤트 특별가는 2013년 1월 25일에만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가격은 원화로 표기됩니다. 프로모션 가격은 기타 프로모션과 함께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품 사양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판매가는 보유 재고에 한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됩니다. 고객당 구입 가능한 제품 개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080-330-887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온라인 애플 스토어가 2013년 설을 맞아 1월 25일 하루동안 '빨간 금요일(Red Friday)'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과 홍콩, 대만 등 (일본을 제외한) 일부 아시아 국가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할인 대상 물품과 할인율은 당일 발표될 예정입니다. 할인율이 예년과 비슷한 수준이라면 아이패드 라인업은 7~9% 정도, 아이팟 및 애플 악세서리 류는 7~28% 정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 이미지) 2012년 할인 이벤트 특별가

맥 라인업의 경우 최근 몇 년간의 할인율이 교육 스토어의 연중 8~12% 할인율을 밑도는 등 가격적인 부분에서 큰 메리트가 없어 (단 한번도) 고객들에게 큰 반향은 불러일으키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할인 이벤트 당일은 평상시에 전혀 할인되지 않는 애플 액세서리들도 대거 할인이 되는데다, 타사(써드파티) 애플 관련 액세서리의 경우 최대 33%까지 파격 할인율이 적용된 경우가 있기 때문에 '속는 셈 치고' OS X 캘린더에 1월 25일 날짜로 알람 하나 맞춰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참조
Apple Store(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