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구매자가 마음대로 가격을 매기는 맥용 번들 패키지 'MacBundler'

번들 판매 전문사이트 Macbundler에서 맥용 앱 5종을 묶은 패키지를 조금 독특한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Macbundler - Pay what you want and support

기존에 험블 인디(Humble Indie) 사이트에서 게임을 구입해 보신 분들은 낯이 익으실 것 같은데요, 번들 패키지 가격이 딱히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구매자가 직접 패키지 가격을 매기는 방식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단돈 1불만 지불하면 'Destination: Treasure Island'라는 3D 어드벤쳐 게임과 'Imagetricks PRO'라는 이미지 특수 효과 적용 프로그램을 구입하실 수 있고, 번들 판매가 평균인 7.90불을 지불하면 앞서 두 프로그램에 더해 나머지 세 프로그램 'Data Guardian'과 'Cockpit', 'Thoughts'을 한꺼번에 모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실상 번들 패키지 최하 판매 가격은 7.90불이나 다름없는 셈입니다. 조삼모사식 마케팅 기법이지요. 하지만 번들 패키지 자체는 제법 인지도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판매로 발생하는 수입금의 일부는 Charity:Water와 StandUp to Cancer라는 두 자선단체에 기부되며, 기부금의 비율 역시 사용자가 직접 지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기부금이 10,000불 이상 모이게 될 경우 기존 구매자들에게 추가로 앱 1종이 더 제공된다고 합니다. (해당 웹사이트 상단에 현재까지 모금된 금액이 표시됩니다.)

Destination: Treasure Island (상시 판매가: 14.90불)

§ 해적들이 숨겨놓은 보석을 찾기 위해 섬을 돌아다니면서 각종 퍼즐을 푸는 3D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Imagetricks Pro (상시 판매가: 19.95불)

§ 500여가지의 특수 효과와 액자를 이미지에 적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DataGuardian (상시 판매가: 19.95불)

§개인 정보와 보안에 민감한 파일을 448bit 암호화된 보관함에 저장해 놓고 필요할 때 꺼내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1Password와 유사하지만 데이터 관리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MacClease와 MacPilot을 개발한 Koingo Software에서 개발했습니다. 
§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Cockpit (상시 판매가: 27불)

§ CPU 및 RAM 상태 표시나 아이튠즈 컨트롤, 다중 파일 처리, 캘린더와 미리 알림에 새로운 항목 추가 등을 위 이미지에 보이는 '리모콘' 인터페이스로 컨트롤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워낙 기능이 방대해 동영상을 보시는게 이해가 더 빠르실 듯 합니다. (유튜브)
§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Thoughts (상시 판매가: 34.50불)

§ 종합 메모장 프로그램 정도 될까요? :-) 노트 작성과 함께 링크와 이미지, 표, 리스트 추가 등을 지원합니다. MS 오피스 포맷인 doc나 docx로 문서를 내보내는 기능도 제공하고, 트랙패드 멀티 제스처 기능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 추가 앱 봉인은 과연 풀릴 것인지...

앱 2종을 단돈 1불에, 혹은 도합 90불어치의 앱을 7.90불의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는 기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하나 장만해 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번들 판매 사이트 링크
• Macbundler - Pay what you want and support

관련글
• 117불 상당의 맥용 앱 8종 무료 배포 중 - StackSocial
• 애플, 맥 앱스토어에 '할 일 해치우기' 프로모션 시작. '매주 인기 생산성 앱들을 한 자리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