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 당신이 차량 앞범퍼에 꽂혀 있는 아이패드를 발견하게 될 확률은? 더군다나 그 아이패드가 생생하게 살아있다면?

2013. 4. 12. 22:49    작성자: ONE™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 볼듯한 사건이 미국 조지아주에서 일어났습니다. 어딘가에서 난데없이 날아온 아이패드가 차량 앞 범퍼에 박힌 사건입니다. 그런데 운전자는 집에 도착할 때까지 이런 일이 있었는지 조차도 몰랐다고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아틀랜타에 사는 23살의 여성 운전자인 '알렉사 크리사'는 여느 날과 같이 자신의 자동차를 몰고 집으로 돌아오던 중이었습니다. 코너를 돌다가 뭔가가 자동차로 날아오는 느낌을 받았지만, 별다른 충격을 느낄 수 없었던 그녀는 차를 멈추지 않고 집으로 계속 향했습니다.

그런데 그녀의 아버지가 주차된 차 앞 범퍼에 이상한 물체가 박혀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스톤칩도 아니고 대못도 아니었습니다. 터무니 없게도 아이패드 하나가 범퍼에 박혀 있었던 것입니다. 더욱 더 놀라운 건 망치로 힘겹게 꺼낸 아이패드가 아주 정상적으로 작동했다는 것입니다.

아이패드 속에서 주인의 신원을 발견한 크리샤와 그녀의 아버지는 아이패드는 주인의 품으로 무사히 돌려보냈다고 합니다. 그럼 여기서 궁금해지는 점은... 과연 아이패드는 어떻게 알리샤의 차 앞 범퍼에 꽂히게 된 걸까요? 

차 지붕에 음료수를 담은 컵이나 장바구니, 지갑을 올려놓은 채로 그대로 차를 출발시키는 분들이 계시죠. 아이패드의 주인 역시 문제의 아이패드를 자동차 지붕에 올려놓은 걸 깜빡하고 차를 그대로 출발시켰고, 뒤 따르던 알리샤 차랑에 표창처럼 날아가 박혔던 것입니다. 황당한 스토리지만 타블렛 기기가 팔리는 속도를 보니 앞으로 이런 일이 더 자주 보게될 것 같습니다.

차량 주인은 아이패드 주인에게서 수리비를 받았다고 하는데 아이패드를 어떻게 처리됐는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이패드 주인이 애플케어+를 들어놨길 바랍니다. 



참조
ABC57 /via CNet - Flying iPad lodges in woman's bumper?

    
  1. 살다보니 저런일도 다있군요..ㅋ

  2. 요즘 타블렛 성장률 보면.. 10년 정도만 지나면 의외로 자주 볼 수 있는 일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3. 헉.. 황당한 사건이네요. 차량을 뚫는군요;;

  4. 침대에 누워서 아이패드 보다가 손에서 미끄러져서 얼굴에 떨어뜨려 본 경험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충분히 수긍하실 것 같습니다^^;;

  5. Blog Icon
    sleeping

    이 기사를 보고 그 말씀을 들으니.....
    무섭군요;;

  6. Blog Icon
    차단된 이름이라네요 황당해서 원

    난데없이 차단된 이름을 쓰고 있어서 댓글을 달 수 없다고 나오네요. 정말 황당하네요.

    아무튼 자동차의 범퍼는 얇은 플라스틱 껍데기와 그 안의 비교적 단단한 구조물로 이뤄져 있고, 그 사이에는 공간이 있습니다. 겉 껍데기는 당연히 아이패드에 뚫리지요. ^^

  7. 요즘 스팸 댓글이 많이 달려서 이런 저런 단어를 닉네임 금지어로 지정했더니
    엉뚱한데서 효과(?)가 나타나는군요..
    본의 아니게 기분 상하게 만든 것 같아 죄송합니다.
    일부 느슨한 단어는 금지어에서 제거했으니 한 번 테스트해보세요 :-)

  8. Blog Icon
    댕글댕글파파

    참..희한하네요 ㅋㅋ

  9. 그러니 말이에요^^ ㅎㅎㅎ

  10. Blog Icon
    HAL

    만렙 나무에 이은 만렙 아이패드의 등장이군요

  11. 그나마 저게 차 범퍼에 꼽혔기에 망정이지.. 혹시 뒤 따라가던 오토바이에라도 날라갔으면;; 끔찍합니다.

  12. Blog Icon
    sleeping

    푸흐;;;; 아이패드의 견고한 몸체 증명!

  13. 아이패드의 견고함에 자동차의 속도까지 더해지면.. 그거슨 살인무기죠!;;

  14. Blog Icon
    iduMees

    부숴지지 않고 저렇게 박히게 하기 위해서 얇게 만드는 거군요.

  15. 애플도 저게 차에 박히리라곤 상상도 못했을 것 같습니다 :-)

  16. Blog Icon
    kryanko

    제가 사는곳과 가까운곳에서 일어난 일이네요 ㅋ
    처음 댓글 다는데 항상 블로그 잘 보고 있습니다! :)

  17. 네, 댓글 감사합니다^^

  18. 항상 궁금한게 있었는데 블로그 내용 썸네일 이미지는 직접 작업하시는건가요?ㅎㅎㅎ
    쎈스있게 잘 만드시는 것 같아서요^^^

  19. 네, 블로그의 얼굴에 올라가는 이미지다 보니
    글 올릴 때 몇 분 더 걸려도 작업해서 올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