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빨리 사면 더 싸게 살 수 있는 Social Stack 맥용 앱 10종 번들 패키지

소셜스택(SocialStack)에서 맥 소프트웨어 10종의 가격을 구매자 마음대로 정할 수 있는 번들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소개한 디자인 번들과 인디 게임을 주로 판매하는 험블 번들과 같은 판매 방식입니다.)

단돈 1불만 적어넣어도 HoudahSpot과 PhotoBulk, Player Pro 이 세 앱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앞서 적어 넣은 가격의 평균치나 그 이상의 가격을 적어넣으면 나머지 7개의 앱이 다 따라오는 방식입니다. 결국 평균 판매가가 야금야금 오를 수 밖에 없는데, 조금이라도 번들 패키지를 빨리 구매하시면 결과적으로 나중에 번들 패키지를 구매하는 사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번들 패키지를 구매하실 수 있는 셈입니다. 

번들 패키지 자체는 초반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면 나름 '대박 패키지'로 불러도 구성이 괜찮은 편입니다. 저의 경우 벌써 가지고 있는 앱이 몇 가지 포함되어 있지만, 이 시각 현재 가격(4.62불)에 도저히 구매할 수 없는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어서 고민 없이 한 패키지 질렀습니다 :-)

➥ 링크: Stacksocial 맥 앱 번들 2.0

아래는 이번 번들 패키지의 구성품입니다.


맥에 설치된 디스크의 이상 증상을 진단하거나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맥에 설치된 하드의 내용을 고스란히 복사해 부팅 가능한 백업본을 만들 수 있으며, 디스크 볼륨상의 에러나 디스크 섹터 오류를 검색하고 수리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전반적인 디스크의 건강 상태를 체크하거나 벤치마크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등 디스크 관리에 있어서 부족함이 없는 기능을 지원하는 추천 프로그램입니다. (평상시 판매가: 79.99불)

DiskTools Pro 공식 웹사이트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용 프로그램을 '윈도우 없이' 맥에 실행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 호환성 문제와 서체 문제 때문에 국내 사용자에게 큰 호응을 받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한때 크로스오버를 붙잡고 이런저런 실험을 해보았으나 그냥 패러렐즈 쓰는 것이 편하다..로 결론 내렸습니다. (평상시 판매가: 59.95불)

CrossOver for Mac 공식 웹사이트


맥용 스크린 캡쳐 및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유료 프로그램 중에서는 기능이나 성능이 발군이라 맥월드(MacWorld)나 앱스톰(AppStorm)에서 다른 경쟁 프로그램을 제치고 가장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개성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고, 완성도도 좋아 개인적으로도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평상시 판매가: 69불)

SnapzProX 공식 웹사이트


맥저널(MacJournal)과 같은 개발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각종 영수증과 명함, 출력물들을 스캔하고 한데 모아 앱 이름대로 '종이없는' 오피스 환경을 구현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년 전에는 맥저널과 함께 꽤 '잘 팔리는 앱' 중에 하나 였지만 워낙 경쟁이 치열한 영역이다보니 예전보다는 인지도가 많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평상시 판매가: 49.95불)

Paperless 공식 웹사이트


맥용 블루레이 재생 프로그램입니다. 블루레이 광학 미디어나 미디어를 리핑한 파일을 맥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 판매가: 39.95불)

Mac Blu-ray Player 공식 웹사이트


기능과 디자인은 정말 발군인데... 다른 번들 패키지나 무료 이벤트에 너무 자주 포함되면서 이제 라이센스가 없는 분들을 찾기가 더 어려울 것 같은 중복 파일 검색 프로그램입니다. 불필요하게 용량을 차지하고 있는 중복 파일을 찾고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 판매가: 9.99불)

Gemini 공식 웹사이트


유튜브에 올려져 있는 각종 음악을 재생 목록을 만들어 간편하게 들을 수 있는 일종의 주크박스 프로그램입니다. (평상시 판매가: 8.99유로)

Musictube 공식 웹사이트


Type2Phone과 Tembo와 같은 개발사에서 만든 일종의 스팀팩 맞은 스팟라이트(Spotlight) 프로그램입니다. 스팟라이트나 파인더에서 지원하지 않는 복수 폴더 검색 기능과 특정 폴더 제외 기능, 파일 태깅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실 제가 이번 번들을 구매한 이유도 평상시 29불에 판매되는 이 앱 때문인데 진면목은 조금 더 사용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평상시 판매가: 29불)

HoudahSpot 공식 웹사이트


웹 페이지에 포함되어 있는 미디어 파일을 추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적인 동영상 포맷뿐만 아니라 플래시나 실버라이트 영상도 지원하며, 다운로드 받은 영상을 앱 내에서 관리하거나 외부로 보낼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번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고급 기능이 추가된 Pro 버전인데 일반 버전과의 차이점은 아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평상시 판매가: 19.99불)

Elmedia Player Pro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여러 장의 크기와 포맷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워터마크 추가 기능도 있고 리사이즈시 화질도 우수한 편이고… 또 사용 방법도 간단해 평소 이미지 크기 일괄 변경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오던 프로그램입니다. (평상시 판매가: 4.99불)

PhotoBulk 공식 웹사이트



링크
• Stacksocial 맥 앱 번들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