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빨리 사면 더 싸게 살 수 있는 Social Stack 맥용 앱 10종 번들 패키지

2013. 4. 17. 15:49    작성자: ONE™

소셜스택(SocialStack)에서 맥 소프트웨어 10종의 가격을 구매자 마음대로 정할 수 있는 번들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소개한 디자인 번들과 인디 게임을 주로 판매하는 험블 번들과 같은 판매 방식입니다.)

단돈 1불만 적어넣어도 HoudahSpot과 PhotoBulk, Player Pro 이 세 앱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앞서 적어 넣은 가격의 평균치나 그 이상의 가격을 적어넣으면 나머지 7개의 앱이 다 따라오는 방식입니다. 결국 평균 판매가가 야금야금 오를 수 밖에 없는데, 조금이라도 번들 패키지를 빨리 구매하시면 결과적으로 나중에 번들 패키지를 구매하는 사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번들 패키지를 구매하실 수 있는 셈입니다. 

번들 패키지 자체는 초반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면 나름 '대박 패키지'로 불러도 구성이 괜찮은 편입니다. 저의 경우 벌써 가지고 있는 앱이 몇 가지 포함되어 있지만, 이 시각 현재 가격(4.62불)에 도저히 구매할 수 없는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어서 고민 없이 한 패키지 질렀습니다 :-)

➥ 링크: Stacksocial 맥 앱 번들 2.0

아래는 이번 번들 패키지의 구성품입니다.


맥에 설치된 디스크의 이상 증상을 진단하거나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맥에 설치된 하드의 내용을 고스란히 복사해 부팅 가능한 백업본을 만들 수 있으며, 디스크 볼륨상의 에러나 디스크 섹터 오류를 검색하고 수리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전반적인 디스크의 건강 상태를 체크하거나 벤치마크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등 디스크 관리에 있어서 부족함이 없는 기능을 지원하는 추천 프로그램입니다. (평상시 판매가: 79.99불)

DiskTools Pro 공식 웹사이트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용 프로그램을 '윈도우 없이' 맥에 실행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 호환성 문제와 서체 문제 때문에 국내 사용자에게 큰 호응을 받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한때 크로스오버를 붙잡고 이런저런 실험을 해보았으나 그냥 패러렐즈 쓰는 것이 편하다..로 결론 내렸습니다. (평상시 판매가: 59.95불)

CrossOver for Mac 공식 웹사이트


맥용 스크린 캡쳐 및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유료 프로그램 중에서는 기능이나 성능이 발군이라 맥월드(MacWorld)나 앱스톰(AppStorm)에서 다른 경쟁 프로그램을 제치고 가장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개성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고, 완성도도 좋아 개인적으로도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평상시 판매가: 69불)

SnapzProX 공식 웹사이트


맥저널(MacJournal)과 같은 개발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각종 영수증과 명함, 출력물들을 스캔하고 한데 모아 앱 이름대로 '종이없는' 오피스 환경을 구현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년 전에는 맥저널과 함께 꽤 '잘 팔리는 앱' 중에 하나 였지만 워낙 경쟁이 치열한 영역이다보니 예전보다는 인지도가 많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평상시 판매가: 49.95불)

Paperless 공식 웹사이트


맥용 블루레이 재생 프로그램입니다. 블루레이 광학 미디어나 미디어를 리핑한 파일을 맥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 판매가: 39.95불)

Mac Blu-ray Player 공식 웹사이트


기능과 디자인은 정말 발군인데... 다른 번들 패키지나 무료 이벤트에 너무 자주 포함되면서 이제 라이센스가 없는 분들을 찾기가 더 어려울 것 같은 중복 파일 검색 프로그램입니다. 불필요하게 용량을 차지하고 있는 중복 파일을 찾고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 판매가: 9.99불)

Gemini 공식 웹사이트


유튜브에 올려져 있는 각종 음악을 재생 목록을 만들어 간편하게 들을 수 있는 일종의 주크박스 프로그램입니다. (평상시 판매가: 8.99유로)

Musictube 공식 웹사이트


Type2Phone과 Tembo와 같은 개발사에서 만든 일종의 스팀팩 맞은 스팟라이트(Spotlight) 프로그램입니다. 스팟라이트나 파인더에서 지원하지 않는 복수 폴더 검색 기능과 특정 폴더 제외 기능, 파일 태깅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실 제가 이번 번들을 구매한 이유도 평상시 29불에 판매되는 이 앱 때문인데 진면목은 조금 더 사용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평상시 판매가: 29불)

HoudahSpot 공식 웹사이트


웹 페이지에 포함되어 있는 미디어 파일을 추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적인 동영상 포맷뿐만 아니라 플래시나 실버라이트 영상도 지원하며, 다운로드 받은 영상을 앱 내에서 관리하거나 외부로 보낼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번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고급 기능이 추가된 Pro 버전인데 일반 버전과의 차이점은 아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평상시 판매가: 19.99불)

Elmedia Player Pro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여러 장의 크기와 포맷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워터마크 추가 기능도 있고 리사이즈시 화질도 우수한 편이고… 또 사용 방법도 간단해 평소 이미지 크기 일괄 변경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오던 프로그램입니다. (평상시 판매가: 4.99불)

PhotoBulk 공식 웹사이트



링크
• Stacksocial 맥 앱 번들 2.0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 Icon
    멤피스

    와 대박이네요. SnapzPro랑 HoudahSpot이 포함되어 있네요.

  3. 둘 다 상당히 인지도 있는 프로그램이죠. 실제로 기능도 상당히 훌륭하구요.

  4. 오늘도 지출을 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흐~

  5. 매번... 죄송할 따름입니다;;ㅎㅎ

  6. Blog Icon
    잠시

    먼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Mac Blu-ray Player 때문에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업무상 가끔씩 블루레이 디스크의 영상이 필요해서
    얼마전 외장형 블루레이 ODD를 구매했는데,
    번들 프로그램은 PC용 PowerDVD 뿐이더군요.
    맥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나 찾아봤더니
    제가 잘 못찾았는지 쓸만한게 눈에 띄지 않고
    유료인 Mac Blu-ray Player만 계속 보이더군요.
    가격이 적지 않아서 구매를 미루던 참이었는데 덕분에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궁금한게 있는데,
    애플은 늘 첨단 디바이스를 모두 장착하면서
    왜 유독 블루레이는 일관성있게 무시하는 걸까요?
    다시 말해 왜 맥에는 블루레이 ODD를 장착하지 않는 걸까요?
    평소에 궁금하던 차에 혹시 아시는 분이 있나 싶어 함께 코멘트해 봅니다.

  7. 애플도 처음에는 맥에 블루레이를 도입하려고 구상은 했지만, 결국 아이튠스를 런칭하면서 멀티미디어를 디지털 방식으로 배포하는 쪽으로 진로를 잡았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이에 관해서는 맥북에 장착할 수 있는 블루레이 플레이어 소개하면서 같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http://macnews.tistory.com/87

  8. Blog Icon
    잠시

    답변 감사합니다^^;
    다음부턴 질문 드리기 전에 이곳에서 검색부터 해봐야겠군요.
    블루레이 ODD 참 아쉽네요.
    그리고 Mac Blu-ray Player 도 맥에서 이만한 블루레이 재생기가 없을 듯한데, 그럼에도 PC용 PowerDVD 보다는 아쉬운 면이 있군요.

    혹시, Mac Blu-ray Player 초보 사용자분들께 참고삼아 말씀드리면,
    대부분의 맥용 동영상 플레이어가 그렇듯이,
    한글 자막이 제대로 출력되려면, 자막 설정에서,
    Default Encoding을 EUC-KR 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9. 아무것도 가진게 없어서 충동구매해버렸습니다!!

  10. 번들 구매할 때 하나나 두개 정도 포함되어 있어도 좋은 딜로 보는데 아무것도 안 가지고 계시다면 금상첨화입니다! :-)

  11. Blog Icon
    참쵸

    그새 가격이 조금 올랐네요. 그래도 5.99불에 득템했습니다 ^^

  12. 꽤 저렴할 때 구매하셨네요. 혹시해서 사이트 들어가보니 7불 20센트까지 가격이 올랐네요 :-)

  13. Blog Icon
    oyster

    오!
    SnapzProX 너무 사고 싶었는데...
    바로 질렀습니다. 감사합니다^^

  14. SnapzProX 저도 잘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맘에 들어요^^

  15. Blog Icon
    달심

    다들 좋다니까 저도 (충동)구입했네요. 6달러 ㅋㅋ
    그래도 아깝진 않을듯..~

    좋은 어플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6. 네, 감사합니다^^
    6불이면 꽤 좋은 딜이에요~

  17. Blog Icon
    jmjeong

    5$면 거저이긴 한데, 이미 구매한 프로그램들이 몇 개 있으니 선뜻 손이 안 가네요.

  18. 아주 드문드문 이전에 구입한 적이 없는 앱들로만 구성된 번들이 나오기도 하는데, 그럼 번들 구성 자체가 별로 매력적이지 않더라구요. ㅠ.ㅠ
    이제 가지고 있는 앱이 한 두개 포함되어 있으면 그냥 지르는 편입니다.

  19. Blog Icon
    맥조아

    paperless 가 땡겨서 구입했습니다. 영수증 정리좀 해봐야겠네요.

  20. 바로 실천에 옮기시는군요^^

  21. Mac Blu-ray Player 산지 이틀됐는데... ㅜㅜ

  22. 조금만 더 일찍 나오지 ㅠ.ㅠ

  23. Blog Icon
    더니즈

    원님 말씀대로 보자마자 사야되는데,
    아까 낮에 4.5불에 봐놓구서...
    지금 7.2불에 샀네요...
    사실 당장 쓸 앱도 없는데, 왠지 나중에 사용할 것 같아서...

  24. 나중에 더 비싸게 가격 치르고 구매하신 분들을 위안으로 삼으세요 ㅠ.ㅠ

  25. Blog Icon
    카이블루

    오늘도 지름신이 오는군요 ㅎㅎㅎ
    낮에 일찍봤음 좋았을것은
    7.49 로 구매했습니다.
    그래도 가지고 있는앱이 없어서 만족해요 ^^
    하나씩 테스트 해봐야 겠네요

  26. $7.5에 구입했습니다... 빨리 봤으면 조금 쌌을텐데 낮에 좀 바빴거든요.. ^^;

    그리고 지난번에 말씀드린 내용은 계속 메일 보내드린다 하고 못보내드렸는데...

    5월 5일까지 내용 정리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항상 좋은 소식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27. 어린이날, 어른들을 위한 특집이 되겠군요!^^
    너무 기대한다고 하면 스트레스 받으실까봐... 아주 사알짝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28. Blog Icon
    아임어디제이

    원님 덕분에 이번에도 또 잘 질렀습니다.
    다만, 저번에 맥업데이트 번들이었나요? 그거는 구입 목록과 시리얼 키, 다운로드 경로 등을 1Password에 넣을 수 있게끔 스크립트를 제공해줘서 쉽게 관리가 되었는데, 이번 Stacksocial 맥 앱 번들 2.0는 그런 스크립트가 없어서 저같은 1Password 초짜는 써먹질 못하네요.. ㅠㅠ
    혹시 관련 팁이나 강좌를 작성해주실 수는 없을까요?? 매번 도움만 얻어가는 주제에 요청만 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29. StackSocial이 아무래도 맥 앱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이 아니다보니
    그런 디테일한 부분을 못 챙기는 것 같더라구요.
    라이센스 등록 파일을 제공하지 않으면.. 사실 일일이 노가다를 하는 것 외에는
    뾰족한 수가 없는 실정입니다 ㅠ.ㅠ)

    ps.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서 1Password로 앱을 직접 끌어넣으면 이름이랑 아이콘 정도는 자동으로 입력되니 참고하세요

  30. Blog Icon
    아임어디제이

    답변 감사합니다.
    역시 일일이 노가다하는 방법 밖에 없는 거군요.. ^^

  31. Blog Icon
    shakur

    아 원님 ㅠ_ㅠ

    8.19에 겟 했습니다. 아하하하하 "고민없이 한 패키지 질렀다" 에서 무너졌네요;;

  32. 앞으로 개인적인 소감을 적는 건 조금 자제해야 겠어요!
    그럴 의도는 없었는데 그 부분에서 무너지신 분들이 굉장히 많은 것 같아요^^;;

  33. Blog Icon
    망각인간

    지금은 8.42불에 구입이 가능하군요.ㅠ

    그래도 원님 덕분에 매번 소프트웨어만 지르네요.^^

  34. 아 이제 제가 샀을 때 보다 거의 2배 가까이 가격이 올랐군요..
    그래도 10불 안팍까지는 나쁜 딜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35. $8.76 에 샀습니다 ㅠㅠ 그래도 평소엔 이 가격으로 구할 수 없으니까! 라고 위안하고 있습니다 ㅎㅎ
    블루레이 플레이어, 스냅 프로x, 페이퍼리스 등 탐나는 앱이 많았어요 :)

  36. 왠지 판촉직원이 된 것 같기도 한데 이 정도 구성에 10불 이내 가격이면 정말 좋은 조건입니다 :-)

  37. 여러가지 이유로 지르는 분들이 많군요.ㅎㅎ 덕분에(?) 저도 질렀는데요,흠,, 요즘 웹 사이트 중에는 동영상 다운로드가 안되는 곳이 좀 있어서(동영상 다운로드 앱에 붙여넣기할 링크를 제공 안함), 화면 자체를 녹화해야 할 일이 있어 동영상 캡쳐 앱을 찾던 중에 마침 이 포스팅이 눈에 띈 겁니다.^^ 이 10개의 앱중에 저는 SnapZpro 하나 보고 구입했습니다. 사실 무료 동영상 캡쳐 앱들도 있는 것으로 아는데, 이런 고가의 캡쳐앱을 이 기회에 만원정도 주고 산 셈인데요, 원래 제가 필요했던 기능이 워낙 단순해서... 담배 4갑이 생각납니다.ㅋㄷ 아, 물론 이런 정보를 주신 ONE님에겐 당연 넘 감사하고요.^^

    ScreenSnapZ 참고사항: 가격에 비해 진짜 너무 없어 보임.ㅋㅋ 그리고, 대부분 동영상 캡쳐 앱들이 그러 하겠지만, 일단 캡쳐해놓고 iMovie 같은 편집앱으로 앞뒤로 필요없는 거 자르고 또 인코딩을 해야 하는데, 그 점에서 간단한 동영상 편집까지 제공하는 Screenflow가 많이 생각나는 하루 였습니다.

  38. 저도 적어주신 내용에 전적으로 동감하는 편입니다.
    선택의 폭을 넓혀드린다는 의미에서 평소 많은 앱을 소개해 드리고 있지만, 맥 화면 녹화의 종결자 앱에 바로 안착하실 분들은 다른 앱 둘러볼 것 없이 바로 ScreenFlow로 가시면 되죠 :-)

  39. Blog Icon
    이희열

    저도 이번에는 49불에 전부 구매했네요. magican 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번들 구매했네요. 하나도 가진게 없어서 오만원 투자했다고 생각하고,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맥뉴스에서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감사드리고, 수고많으십니다.

  40. Blog Icon
    ddasham

    덕분에 6달러에 어플10개 구입했는데 문제 하나가 생겼네요.
    이번에 ssd를 구입해서 어플들을 새로 설치하던 도중 photobulk를 설치했는데 등록하려고 하니까..
    영어로~ 인증번호 최대치를 넘었다고 나오는군요.
    어떻게 인증할 수 있을까요? 시리얼넘버만 저장해놓았는데~ 그래서 다시 넣으면 될줄 알았는데 fail이 뜨네요.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