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맥하이스트(MacHeist), 새로운 나노번들 패키지 판매 개시. '유명 맥 앱 8종을 9.99불에 판매'

맥하이스트(MacHeist)에서 오래간만에 번들 패키지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맥용 앱 8종을 모아 9.99불에 판매하는데, 이중 두 가지 앱(Little Inferno, Path Finder)은 번들 패키지가 각각 1만개와 그 이상(?) 팔렸을 경우 비로소 봉인이 해제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워낙 유명한 곳이고, 워낙 양질의 앱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무난히 목표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번들 패키지 판매된 개수는 맥하이스트 웹사이트 상단에 실시간으로 표시됩니다.) 특히 얼마 전에 버전 2로 업데이트된 'CleanMyMac'이 포함되어 있어서 구매를 생각하고 계셨던 분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 링크: MacHeist nanoBundle 3

아래는 이번 번들 패키지를 구성하고 있는 앱입니다.


Xscope (평상시 판매가: 30불)

화면에 띄워진 그래픽 요소를 확대하거나, 면적, 길이 등을 픽셀 단위로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또 맥 화면 일부분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볼 수 있는 미러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공식 홈페이지트라이얼 버전



Clarify (평상시 판매가: 30불)

일련의 스크린샷과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적은 문서(혹은 HTML 파일)를 만들 수 있는 일종의 맥용 강좌 작성 프로그램입니다. 각각의 기능이 스크린 샷 촬영과 문서 작성에 특화된 앱에 비해 다소 미흡한 부분이 있지만, 앱 하나로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어 작업흐름을 간단히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작성한 문서는 개발사에서 제공하는 서버나 에버노트 등을 통해 상대방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트라이얼 버전



CleanMyMac 2 (평상시 판매가: 30불)

시스템에 누적된 찌꺼기 파일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 파일, 중복 파일 등을 삭제할 수 있는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아직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벌써 번들 패키지에 포함되는 점이 의아하지만, 실사용자들에게 비교적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Fantastical (평상시 판매가: 20불)

OS X 메뉴 막대를 통해 사용자의 일정과 캘린더를 관리하고 새 이벤트를 추가할 수 있는 정갈한 디자인의 일정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또, 메뉴 막대에 현재 날짜와 요일를 표시해주는 기능도 겸하고 있습니다. OS X 캘린더나 비지칼(BusyCal)과 사용자 데이터를 연동할 수 있는데, 메뉴 막대에서 왠만한 일정 관리가 가능하기 떄문에 이 두 프로그램 사용률이 급감하는 경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트라이얼 버전



iStopMotion (평상시 판매가: 50불)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정지하고 있는 물체를 1프레임마다 조금씩 이동하여, 카메라로 촬영하여 마치 자신이 계속해서 움직이고 있는 것처럼 보여주는 영화)을 만들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개인이 이런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는 있을까.. 아니 만들기나 할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국내외에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창작 동호회도 있고 유튜브에도 영상이 자주 올라오는 등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취미생활로 즐기고 계시더군요 :-)

공식 홈페이지트라이얼 버전



Totals (평상시 판매가: 40불)

대금 청구서(Invoice)를 깔끔한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으며, 또 발행한 청구서를 시간을 두고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평소 여러 고객에게 다량의 청구서를 발행하는 프리랜서 사용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하실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트라이얼 버전



Little Inferno (평상시 판매가: 10불) * 번들 패키지가 10,000개 이상 팔렸을 때 봉인 해제

불장난을 소재로하는 독특한 퍼즐 게임입니다. 해외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게임인데, 관심있으신 분들은 lennienoh님이 작성하신 게임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Techpert)

공식 홈페이지



PathFinder (평상시 판매가: 40불) * 번들 패키지가 ?개 이상 팔렸을 때 봉인 해제 (정확한 숫자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각각의 폴더를 웹 브라우저 처럼 탭으로 열거나 두 폴더를 창 내에 나란히 띄우는 기능을 시작으로 파일을 복사하거나 이동 하기 전 바구니에 담아두는 큐(Queue) 기능, 파일명 일괄 변경 기능, 헥스(Hex) 편집 기능, 파일 태깅 기능, 소스 컨트롤 기능, 스마트 정렬 기능, 태깅 기능, 파일 필터링 기능… 등 OS X 파인더(Finder)를 대체할 수 있는, 너무나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파일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최근 번들 패키지에 너무 자주 등장하면서 다소 저렴한 앱이라는 이미지도 굳어진 것 같고, 또 조만간 개발자가 차기 버전을 내놓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듭니다.

공식 홈페이지트라이얼 버전



링크
• MacHeist - nanoBundle 3

관련 글
• 빨리 사면 더 싸게 살 수 있는 Social Stack 맥용 앱 10종 번들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