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2차] 블로그 이벤트 - 어플 라이센스 나눔 이벤트

이번주에도 블로그 구독하시는 분들 대상으로 조그마한 이벤트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도 내용이나 방법은 이전에 진행한  '조촐한 블로그 이벤트 - BusyCal, 1Password 라이센스 나눔'와 거의 동일합니다. 어플 번들 패키지를 새로 구매하면서 기존의 라이센스와 중복되거나, 맥 앱스토어 버전을 구매하면서 더 이상 사용할 필요가 없어진 어플을 나눔하는 이벤트 입니다. 이미 구독중이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일종의 감사 이벤트라 다른 곳에 제 블로그를 광고해야 한다거나, 아니면 트윗을 해야 한다던가 하는 그런 조건은 없습니다^^ 

그냥 이 게시물에 제 블로그를 구독하고 있는 인증샷 링크를 포함한 댓글을 한국 시간으로 7월 22일 일요일 저녁 9시에 가장 먼저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번엔 1순위 뿐만 아니라 2순위로 댓글을 다신 분도 어플을 나눔합니다.

나눔하는 어플은 지난번처럼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아래 목록에서 직접 선택하는 방식으로 바꿔보았습니다. 아마 이게 선택권이 넓어 더 나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달아주신 분이 위 10종의 어플 중에 필요하신 어플을 선택하시면 차순위로 댓글을 달아주신 분이 나머지 9개 중에서 하나를 고르는 방식입니다. 이전 이벤트에서도 안내해 드렸지만 맥 앱스토어 버전이 아니기 때문에 당연히 제 이름과 제 메일주소로 라이센스가 등록되어있습니다. 신청하실 때 이점 착오 없으셨으면하구요, 혹 새버전이 나와 유상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신 경우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일부 몇몇 어플은 홈페이지에서 라이센스 이메일 정보를 바꾸는  것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그럼 22일 일요일 저녁에 뵙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