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 번들 3.0: 맥용 가계부 앱 'MoneyWiz' 포함 앱 9종을 29.99불에

스택소셜(StackSocial)에서 이번에 맥용 앱 9종으로 구성된 새로운 번들 패키지를 29.99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번들 패키지가 항상 그렇듯 몇몇 '구색 맞추기용' 앱이 끼어 있지만, 판매가가 비교적 저렴한 29.99불에 책정되었고, 또 블로그를 통해 몇 번 추천해 드렸던 DiskDrill, TuneUp, DesktopSheves를 위시해 번들 패키지로는 사상 처음 판매되는 MoneyWiz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 상당히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대박 구성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인지도 있는 앱으로 구성되고 있고, 또 MoneyWiz 하나 살 가격에 앱 8개를 추가로 더 살 수 있는 것이어서 중박 수준은 된다고 할까요? :-)

StackSocial: Mac Bundle 3.0

아래는 이번 번들 패키지를 구성하고 있는 앱의 간략한 소개입니다.


MoneyWiz (평상시 판매가:25불)

MoneyWiz는 OS X 캘린더앱이나 연락처 앱처럼 스큐어모픽 요소가 듬뿍 가미된 금전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또 디자인 만큼 사용 방법 역시 상당히 간결하고 직관적이라 사용자들과 MacStories, MacWorld 등 해외 유수 맥 관련 사이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폰 버전아이패드 버전도 아이튠스 앱스토어에서 각각 판매되고 있습니다.

➥ 링크: 제작사 홈페이지





DesktopShelves (평상시 판매가:15불)

데스크톱 화면에 널부러져 있는 각종 문서나 파일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데스크톱에 가상의 '선반'을 여러 개 설치한 다음 여기에 파일을 차곡차곡 쌓아두고 필요시 빠르게 훑어보거나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링크: 제작사 홈페이지





Corel Painter Lite (평상시 판매가:69불)

코렐드로우로와 페인트샵 시리즈로 유명한 코렐(Corel)사에서 만든 페인팅 프로그램입니다. 번들 패키지에는 고급 기능이 없는 Lite 버전이 포함되어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맥 앱스토어에서 파는 버전도 Lite 버전입니다.)

➥ 링크: 제작사 홈페이지





DVDRemaster 8 (평상시 판매가:50불)

Hands Off!, Aurora 등을 만든 Metakine 소프트에서 개발한 용량이 큰 DVD에서 필요한 트랙만 추출하거나, 영상/음성 데이터를 압축해 보관의 편의성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또 DVD에서 동영상을 추출하는 동시에 아이패드나 아이폰 등에서 바로 재생할 수 있는 포맷으로 인코딩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전보다 DVD 사용량이 줄긴 했지만, 방대한 DVD 카탈로그를 가지고 계신 분은 유용하게 사용하실 것 같습니다.

➥ 링크: 제작사 홈페이지





MacScan (평상시 판매가:40불)

사용자의 맥에 트로이 목마 프로그램같은 스파이웨어나 각종 멀웨어가 침투한 경우 이를 탐지해주고 제거해주는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또 사용자 몰래  키로깅(Keylogging)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감지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윈도우처럼 별도의 보안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멀웨어를 방지해야할 수준은 아니지만 종종 플래시백(Flashback) 같은 멀웨어들이 기승을 부릴 때도 있기 때문에 좀더 철두철미하게 멀웨어로부터 보안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은 MacScan같은 보안 프로그램 하나는 장만해 두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링크: 제작사 홈페이지





TuneUp (평상시 판매가:50불)

일종의 MP3 태그 자동정리 프로그램입니다. 아이튠즈의 플러그인 형태로 작동하면서 아이튠즈 보관함에 있는 곡들을 분석해 노래들의 MP3 태그 정보를 알아서 수정해 줍니다. 또 음악 CD를 리핑했을 때 아이튠즈 내에서 바로 태그를 정리해 주는 기능도 TuneUp 이 제공하는 상당히 편리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아이튠즈 보관함에 수천~수만곡의 팝송이 있으신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 링크: 제작사 홈페이지





DiskDrill (평상시 판매가:90불)

실수로 휴지통을 비우거나, 물리적인 결함으로 인해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이 날라갔을 때 파일을 복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맥용 하드드라이브 복구 프로그램 중에서 가히 최고의 복구율을 자랑하며, 개인적으로도 항상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링크: 제작사 홈페이지





Voila (평상시 판매가:30불)

화면 이미지 캡쳐 뿐만 아니라 동영상 캡쳐를 지원하며, 캡쳐한 미디어 파일을 아이포토처럼 관리까지 할 수 있는 화면 캡쳐 종합 솔루션 프로그램입니다. 개인적으로도 블로그에 올리는 캡처 파일을 보일라에서 태그 방식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 링크: 제작사 홈페이지





NetSpot Pro (평상시 판매가:149불)

번들 패키지 첫 구매자 5,000명에게만 제공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맥 주변의 WIFI 신호를 감지하고 분석해 최적의 설정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링크
• StackSocial: Mac Bundle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