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롤러코스터 타이쿤 3: 플래티넘 83% 세일 (4.99불)

여러분은 게임 <롤러코스터 타이쿤> 하면 어떤 생각이 떠오르시나요? 롤코 때문에 전공과목을 두 개를 F학점을 받는 바람에 저에게는 "F"의 악몽으로 여겨지는 게임입니다. 요즘처럼 카페인 드링크가 흔치 않던 시절이었는데도 몇 날 며칠을 밤새워 가며 플레이했던 기억이 생생한데 지금 당시처럼 플레이하라 그러면 두 손을 절래 흔들 것 같습니다. 물론 이런 추억을 가지고 계신 분이 저뿐만은 아닐듯 싶습니다.

이미 단순한 3D 시뮬레이션 게임을 넘어 명작 반열에 들어갈 정도로 유명한 게임이 되어버린 롤러코스터 타이쿤. 스택소셜에서 롤러코스터 타이쿤 시리즈의 최신작을 모은 <롤러코스터 타이쿤 3: 플래티넘> 패키지를 종전 가격보다 83% 저렴한 가격인 4.99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역대 세일 중 할인폭이 가장 큰 것 같은데, 관심이 있는 분들이시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스팀에 등록할 수 있는 코드가 발급되는 방식입니다.

롤코 플래티넘 패키지는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오리지널 게임과 확장팩 성격의 롤러코스터 타이쿤 3 : 와일드, 롤러코스터 타이쿤 3 : 속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PC와 맥 양쪽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 PC 버전맥 버전에 각각 적용할 수 있는 한글 패치도 두 블로그를 통해 배포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판매는 한국시각으로 8월 27일 종료된다고 합니다.

View in StackSocial $4.99



참조
StackSocial - RollerCoaster Tycoon® 3: Platinum
• 케터릭 이야기 - 롤러코스터 타이쿤 3 맥버전 한글 패치
Section G - 롤러코스터 타이쿤 3: 플래티넘 다국어 패치 (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