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무료 이벤트] 20불 상당의 Alarm Clock Pro를 포함한 맥용 유료 소프트웨어 6종 무료 배포

최근 StackSocial과 함께 각종 번들 패키지 판매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Paddle에서 평소 20불에 판매되는 Alarm Clock Pro 등 맥용 소프트웨어 6종과 벡터 방식의 아이콘 세트 하나를 무료로 나눠주고 있습니다. 

며칠 전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드렸던 Snapheal도 보이고, 또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다소 과하다 싶을 정도로 많은 기능을 보유한 Alarm Clock Pro도 이번 무료 이벤트에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두 프로그램을 제외하면 StackSocial 등을 통해 이미 몇 차례 무료로 배포된 적이 있거나, 완성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언제 필요할지 모르니 일단 라이선스를 받아두셨다 차후 활용처를 모색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링크로 접속해 현재 무료로 배포되고 있는 앱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9월 13일에 마감됩니다.

Paddle Freebies


Alarm Clock Pro 9 - 알람이 종료하는 시점에 음악 재생은 물론 이메일 전송, 스크린샷 촬영, 애플스크립트 실행 등 서른 가지에 이르는 작업 중의 하나를 실행할 수 있는 강력한 알람 프로그램입니다. 너무 많은 기능을 탑재해서인지 일상적으로 쓰기에는 다소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복잡한 점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ClipBuddy - 하나 이상의 텍스트나 이미지를 클립보드에 저장하고 재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클립보드 매니저 프로그램입니다.


Deal Alert - MacUpdate. StackSocial, Paddle 등 해외 유명 할인 사이트에 올라오는 소식을 한데 모아 표시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Image Smith - 대량의 이미지 파일을 일괄적으로 수정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이미지 파일을 일괄적으로 리사이즈하는 기능에서부터 회전, 이미지 포맷 전환 등 다양한 이미지 처리 관련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번에 2.0 버전을 새로 출시하면서 1.* 버전을 공짜로 나눠주는 경우이니 2.0 버전 업데이트가 안내되더라도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Snapheal - 얼굴의 잡티나 먼지, 혹은 사진에서 원하지 않는 사물을 쓱싹 지울 수 있는 깔끔한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한 소개글 링크)


Sweetie - 일반적인 이미지를 텍스트로 이루어진 모자이크로 변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방법

1. 위 링크에서 원하시는 앱을 선택하신 후 'Get this FREE!' 버튼을 클릭하면 기존의 Paddle 계정에 접속하거나 새로운 계정을 만들 수 있는 안내화면이 나타납니다. ▼

2. 원하시는 아이디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새로 계정을 만듭니다. ▼

3. 화면에서 국가를 한국으로 지정하신 후 '적당한' 주소를 입력합니다. ▼

4. 위 과정을 모두 마치면 사용자의 보관함(Locker)에 다운로드 링크와 라이선스 키 등록에 사용되는 이메일 주소를 표시합니다. ▼

5. 앱을 내려받은 후 설치를 진행하면 중간에 라이선스를 등록하는 절차가 나타납니다. 이때 보관함에 표시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특이하게도 몇몇 앱의 경우 맥 버전과 함께 윈도우 버전이 같이 다운로드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하나의 라이선스로 두 버전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
Paddle.com - Freebies

관련 글
심플하지만 강력한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Snapheal
117불 상당의 맥용 앱 8종 무료 배포 중 - StackSo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