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남보다 먼저 구매할수록 더 싸게 살 수 있는 맥용 앱 10종 번들 패키지 'Camtasia 2 포함'

정말 오랜만에 "빨리 사면 빨리 살수록 저렴한 맥용 소프트웨어 번들 패키지"가 판매되고 있어 급히 소식 전합니다. 소셜스택(SocialStack)에서 캠타시아 2를 포함한 412불 상당의 맥용 소프트웨어 10종을 구매자 가격을 자유롭게 정하는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돈 1달러만 적어 넣어도 10개의 소프트웨어 중 MacHider, Airy, My Living Desktop, Compartments 를 획득하실 수 있으며, 10개의 앱을 모두 구매하려면 다른 사람들이 구매한 가격의 평균치로 번들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평균 판매가가 야금야금 오르니 조금이라도 번들 패키지를 빨리 구매하면 나중에 번들 패키지를 구매하는 사람보다 결과적으로 훨씬 저렴한 가격에 번들 패키지를 구매하실 수 있는 셈입니다. 

아래 따로 소개하겠지만 번들에 포함되어 있는 Camtasia 2는 평소 100불에 판매되는 무척 고가의 프로그램이며, 개인적으로도 무척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Camtasia 2만 보고 번들을 구매해도 절대 아깝지 않을 정도입니다. 또 유튜브 동영상을 내려받을 수 있는 Airy도 최근 해외 매체에서 자주 다뤄지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밖에 번들 판매 수익 중 일부는 비영리 자선 단체에 기부된다고 합니다.

초반에 구매하신다면 구매 가치와 만족감이 상당히 높은 번들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체 없이 결단을 내리시길 바랍니다 :-)

StackSocial - Mac Bundle 3.0 Ft. Camtasia 2

어떤 앱이 포함되어 있나?


Camtasia 2 (평상시 판매가 $99)

화면을 실시간으로 녹화하고 또 편집까지 할 수 있는 강력한 동영상 캡처 프로그램입니다. 원래 맥 보다는 윈도 플랫폼에서 인지도가 높은 TechSmith사가가 개발한 프로그램인데, 세밀하고 다양한 편집 기능과 풍분한 공유 기능 등을 내세우며 ScreenFlow와 함께 최근 맥 플랫폼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가격이 너무 고가라 구매를 주저하셨던 분들에게 아주 반가운 구매 찬스가 될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Airy (평상시 판매가 $20)

유튜브에 올라온 동영상을 다양한 해상도 중의 하나로 내려받거나 사운드만 쏙 빼낼 수 있는 단순하지만 무척 활용도가 높은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구글이 유튜브 소스를 변경해 동영상 다운로드를 막아버려도 제작사가 상당히 기민하게 대응해 사용자들로부터 아주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시청 중인 유튜브 동영상의 주소를 일일이 복사할 필요 없이 프로그램으로 직접 전송할 수 있는 부분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Compartments for Mac (평상시 판매가 $10)

가정에서 사용하는 각종 물품을 빠르게 정리하고 열람할 수 있는 홈 인벤토리 프로그램입니다. 물건을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나지 않는 상황에서부터 분실, 도난, 화재 등 부득이한 상황으로 재산 피해가 발생했을 때 손실을 파악하고 관공서나 보험회사에 신고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소프트웨어 시리얼 번호나 각종 영수증, 제품 보증서 스캔본 등을 보관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iDocument (평상시 판매가 $50)

PDF 파일이나 iWork 파일, MS 오피스 파일, 각종 텍스트 파일을 마치 아이포토에서 사진 관리하듯 분류하고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문서를 생성하거나 편집하는 기능은 없지만, 문서를 효율적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일종의 분류 체계를 만들어 준다는 점에서 좋은 점수를 줄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Lucid (평상시 판매가 $53)

웹페이지에 대화형(Interactive) 메뉴나 애니메이션 효과 등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웹 저작 소프트웨어입니다. 자바스크립트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용자들도 웹 페이지에 들어가는 각종 요소나 액션을 선으로 간단히 연결해 일종의 워크플로를 구현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MacHider (평상시 판매가 $10)

중복 파일 삭제 프로그램 'Gemini'와 시스템 청소 프로그램 'CleanMyMac' 등을 개발한 MacPaw사에서 만든 파일 및 폴더 감추기 프로그램입니다. 스위치를 켜고 끄는 간단한 조작으로 파인더에서 파인더에서 민감하고 중요한 파일이나 폴더를 감쪽같이 감춰줍니다. 시중에 다양한 유사 프로그램이 존재하지만, 디자인과 사용자 인터페이스 측면에서 가장 추천할 만한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RaySupreme (평상시 판매가 $40)

건축물이나 자동차, 각종 실제품 등을 3D로 모델링하고 렌더링할 수 있는 그래픽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적인 모델링 기능과 함께 일련의 코드를 써내려가 3D 객체를 모델링 할 수 있는 Text-to-3D라는 독특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My Living Desktop (평상시 판매가 $30)

자연 풍광 등을 담은 동영상을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총 28개의 고해상도 동영상을 포함하고 있으며, 사용자가 임의로 새로운 동영상을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Narrator (평상시 판매가 $40)

일반 텍스트 형식으로 작성한 영어 문장을 여러가지 목소리로 읽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말은 지원하지 않지만, 목소리 선택과 함께 목소리 피치, 속도 등을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CrossOver 12 (평상시 판매가 $60)

윈도우를 구매하지 않아도 윈도용 소프트웨어를 맥에서 구동할 수 있는 Wine 기반의 가상화 소프트웨어입니다. 패러렐즈나 VMware와 비교해 시스템 자원을 적게 사용하며 오랜 기간 개발되면서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착착 늘려가고 있지만, 아직 성능과 안정성, 그리고 호환성 측면에서 다소 미흡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어떤 윈도 소프트웨어와 좋은 궁합을 보여주는 지는 업체 홈페이지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링크
StackSocial - Mac Bundle 3.0 Ft. Camtasia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