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무료] 유명 인디게임 무료로 플레이하자. 아카네이로: 데몬헌터 등 총 8종

스택소셜 사이트에서 130불어치의 맥용 인디게임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킥스타터에서 2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해 화제가 된 '아카네이로: 데몬 헌터'를 비롯해 스파이시 호스사에서 제작한 게임 다수와 아틀란티스퀘스트, 나노사우르, 오토매틱 등 총 8종의 게임을 무료로 내려받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또 이중 6종은 맥과 PC 양쪽을 모두 지원한다고 합니다. 완성도 높은 게임도 있고 중독성이 높아 시간 죽이기용으로 제격인 게임도 두루 섞여 있는 것 같으니 이번 기회에 받아두셨다가 짬이 날 때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The Freebie Gamer Bundle

기존의 스택소셜 무료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사이트에 가입하거나 로그인한 상태에서 트위터/페이스북 미션을 완수하면 사용자 보관함에 다운로드 링크와 시리얼 번호가 저장되는 방식입니다.

이번 무료 번들에 포함된 앱 소개를 아래 짧막하게 곁들입니다.

Brickshooter Egypt for Mac & PC

"모험 중에 만나는 고대 상형 문자와 파라오의 비밀을 밝혀 멋진 이집트 피라미드를 복원해 보자! 완전히 새로운 두뇌 퍼즐게임으로 60개 이상의 레벨과 이집트 스타일의 웅장한 그래픽과 사운드를 선보인다. 계속해서 벽돌을 멋지게 짜맞추어 없애는 새로운 스타일의 두뇌 개발 퍼즐 게임! 진정 독창적이고 혁신적이며 중독성 강한 게임 플레이!"

Atlantis Quest

"짜릿한 탐험을 떠날 준비는 됐는가? 잃어버린 도시 아틀란티스를 찾아 여행을 떠나자! 고대 공예품 조각을 찾아내야 하는 클래식 매칭 게임으로, 완전 몰입되는 스토리 라인과 76가지의 폭발적인 레벨, 스릴만점 파워업 아이템, 이 외에도 셀 수 없이 많은 특징들 때문에 몇날 밤을 셀 지도 모른다."

Nanosaur II Hatchling for Mac

드래곤 플라이트와 팬저 드래군의 중간쯤 되는 게임이랄까요. 맥용 게임 중 드물게 빨강파랑 안경을 지원하는 3D 게임인데, 익룡을 타고 적들 사이를 뚤으면서 공룡 알을 최대한 많이 수집하는 것이 게임 목표입니다.

Bighead Bash for Mac & PC

메탈슬러그 요소가 가미된 스피디하고 캐주얼한 2D 횡스크롤 슈팅 게임입니다.

Crazy Fairies for Mac & PC

웜즈 또는 포트리스처럼 플레이어(또는 컴퓨터)가 한 턴씩 돌아가며 무기를 날려 상대방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게임입니다.

Otto Matic for Mac & PC

"플래닛X에서 날아온 악마 에일리언들이 지구를 쑥밭으로 만드는데. 게이머는 Otto Matic 로봇이 되어 지구인들을 구하고 이 에일리언들과 비행접시를 몰아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3D 액션 어드밴처 게임"

Akaneiro: Demon Hunters for Mac & PC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의 개발사 아메리칸 맥기가 킥스타터에서 성공적으로 자금을 모아 화제가 된 게임. 에도 시대의 일본을 베이스로 한 일본풍 세계관에 이솝우화의 빨간망토를 퓨전한 슬래시형 액션 RPG. 플레이어가 데몬헌터 "The Order of Akane"의 멤버가 되어 요괴들을 퇴치해 나간다는 내용"

Gears for Mac

톱니바퀴를 잘 피해 공을 무사히 목표지점까지 굴리는 물리 기반의 3D 게임입니다. 틸팅 기능을 지원하는 아이패드에서는 적지 않은 인기를 끌었는데 맥에서는 조작이 까다롭다는 평가입니다.



링크
StackSocial - The Freebie Gamer Bundle

관련 글
• 남보다 먼저 구매할수록 더 싸게 살 수 있는 맥용 앱 10종 번들 패키지 'Camtasia 2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