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업데이트 가을 대박 번들 'ScreenFlow 포함 464불 상당의 맥용 앱 9종을 49.99불에'

최신 업데이트: 2013년 10월 1일

[업데이트] 번들 판매 종료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100불 상당의 FotoMagico 앱이 추가돼 글을 다시 게시합니다. 애플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유명한 슬라이드쇼 제작 프로그램입니다. 아이포토나 애퍼처, 라이트룸과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이미지 포맷과 RAW 포맷을 모두 지원합니다. 앱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FotoMagico는 번들을 구매한 사람 10,000명에게만 한정적으로 제공되며, 기존에 번들을 구매한 경우에도 콜렉션에 FotoMagico가 추가됩니다.

맥업데이트(MacUpdate)에서 464불 상당의 맥용 앱 9종을 거의 90% 가까이 할인된 가격인 49.99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앱 섭외력에 있어서 맥하이스트(MacHeist)와 더불어 업계 최강으로 알려져 있는 만큼 이번 번들 패키지 역시 구성이 무척 화려합니다.

지금까지 단 한번도 번들 패키지에 포함된 적이 없는 앱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데, 특히 평소 100불 상당에 판매되는 'ScreenFlow'를 비롯해 문명5 골드에디션, TechTool Pro 7, PDFpen 6, Snapheal Pro, Aurora 5등 상당히 인지도 있는 앱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 구매 가치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국내에서는 흔히 패러렐즈가 포함되어 있는 번들이 '대박'으로 여겨지는 경향이 있는데, 패러렐즈 없이도 이 정도 구성이면 대박 번들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위 영상은 이번 번들 패키지 전체 소개 영상이며, 아래 별도로 각 앱에 대한 소개와 데모 동영상을 곁들여 봤습니다.

9 Awesome Mac Apps for $49.99 

어떤 앱이 포함되어 있나?


ScreenFlow 4 (평상시 판매가: 99.99불)

화면을 실시간으로 녹화하고 편집할 수 있는 자타공인 맥용 최고의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100불이나 하는 고가의 프로그램이지만 높은 완성도와 강력한 기능에 힘입어 백투더맥 추천앱 100선에도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늘 비교 대상에 오르는 Camtasia보다 맥에 더 자연스럽게 녹아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전문가 지향의 고급 기능들을 대거 갖추고 있다는 점이 비교우위로 평가받는 점입니다. 한마디로 화면 녹화에 관해선 끝판 대장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트라이얼 버전





TechTool Pro 7 (평상시 판매가: 99.99불)

한때 애플에서 판매한 애플케어(AppleCare)의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될 정도로 공신력 있는 회사에서 개발한 맥 점검 프로그램입니다. (지금은 단가 문제 때문인지 애플케어 약관이 적힌 종이만 들어있습니다.)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맥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총체적으로 검사할 수 있으며, 또 가능할 시 수리까지 해주는 유지보수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에 버전 7으로 업데이트되면서 64비트 방식으로 새로 설계됐다고 하며, OS X 10.9 매버릭스를 완벽하게 지원한다고 합니다. 최신 버전에서는 메모리 검사 기능도 한층 강화됐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Civilization V - Gold Edition (평상시 판매가: 49.99불)

"문명하셨습니다"라는 신조어를 만들며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턴 방식의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딱히 부연 설명이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유명한 게임인데요, 번들 패키지에 포함된 버전은 신과 왕(Gods & King) 확장팩, 바빌론, 덴마크 문명 등 각종 DLC 패키지를 포함한 골드 에디션입니다. 추석 연휴 기간 문명으로 '타임슬립'을 경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스팀에 등록할 수 있는 코드가 발부되는 방식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PDFpen 6 (평상시 판매가: 59.99불)

TextExpander 제작사에서 만든 PDF 편집 및 주석 첨부 프로그램입니다. 한번 생성하면 수정이 어려운 PDF 문서에 이미지나 텍스트를 새로 추가할 수 있으며, 문서 상의 오타나 개인 정보 등을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 PDF 문서에 메모나 화살표, 필기 등 다양한 주석을 첨부할 수 있으며, 필요 시 PDF 문서를 다시 편집 가능한 워드 파일로 전환할 수 있는 것을 주요 기능으로 하고 있습니다. 별도로 판매 중인 아이패드용 PDFpen과는 드롭박스나 아이클라우드를 통해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Snapheal Pro (평상시 판매가: 39.99불)

사진에서 잡티나 먼지 등을 쓱삭 간편하고 신속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소개해 드린 Snapheal의 '프로 버전'입니다. 독립적인 앱으로 실행되는 일반 버전과 기능상 큰 차이는 없지만 어도비 포토샵이나 라이트룸, 애플 애퍼처의 플러그인 형태로 실행할 수 있는 것이 프로 버전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또 일반버전에는 없는 새로운 블러(Blur) 브러시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DeltaWalker (평상시 판매가: 39.99불)

포춘 500에 이름을 올린 Deltopia에서 만든 일종의 differ 툴입니다. 문서, 파일, 폴더의 내용물을 나란이 비교할 수 있으며, 원할 시 두 개 이상의 폴더를 병합하거나 동일한 내용물을 가지도록 동기화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로컬 폴더 뿐만 아니라 원격지의 폴더도 FTP, WebDAV, HTTP 방식으로 접속해 비교/동기화 작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문서 비교 기능은 Kaleidoscope 쪽이 인터페이스가 조금 더 좋지만, 폴더까지 Sync 할 수 있는 DeltaWalker쪽이 유용성이 더 큰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Vitamin-R 2.0 (평상시 판매가: 29.99불)

작업 시간을 나누어 사용자가 세운 목표를 완수해 나간다는 개념의 시간 관리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제작사에 따르면 "일의 방향을 잡거나 조직적으로 할 일을 관리할 수 있으며, 한 가지 시간에 한 가지 일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게 설계 해줍니다. 비즈니스 도서의 개념을 거부하고 더 창조적이고 부드럽게 일을 처리할 수 있게하여 궁극적인 목표에 다가갈 수 있게 합니다."라고 합니다. 저도 이번 번들로 처음 알게 됐는데 이런 앱에 호기심이 많아서 조만간 한번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Choco 2 (평상시 판매가: 29.99불)

여러 장의 사진을 한 장의 꼴라주 이미지로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100여개가 넘는 템플릿과 다양한 프레임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간단한 이미지 편집은 외부 편집 프로그램을 실행할 필요 없이 자체적으로 해결 가능하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Aurora 5 (평상시 판매가: 14.95불)

맥용 알람 시계 프로그램입니다. 복수의 알람을 설정할 수 있으며, 알람 시간에 아이튠즈 재생 목록을 플레이하거나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맥이 음소거 상태이거나.. 심지어 전원이 나가 있어도 알람 시간이 되면 어김없이 맥을 깨우고 알람을 강제로 울리는 강력한 알람 프로그램입니다. 최근에 버전 5로 업데이트되면서 캘린더와 미리알림 앱과 연동성이 보강되었고,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비교 대상에 오르는 Alarm Clock Pro 보다 인터페이스가 정갈해 개인적으로 더 선호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링크
MacUpdate Fall Season Bun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