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업데이트 홀리데이 번들 패키지 'Paragon, Expand Drive 등 맥용 앱 12종을 34.99불에'

맥업데이트(MacUpdate)에서 오랜만에 맥용 번들 패키지를 프로모션하고 있습니다. 맥용 앱 10종을 34.99불에 판매하며, 선착순으로 번들 패키지를 구매한 5,000명에게 2종의 앱을 추가로 증정하는 방식입니다. 

번들 구성은 메이저 번들 패키지 판매 업체에서 내놓은 것치고는 다소 실망스럽다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소위 말하는 '킬러 앱'이 없는데다, 12종의 앱 중에 2종은 사용 기한이 6개월로 정해져 있으며, 기존에 다른 번들패키지에 포함된 앱이 더러 섞여 있어 구매 욕구를 반감시킵니다.

하지만 ▲ 원격 서버를 파인더에서 마치 로컬 저장장치처럼 다룰 수 있게 하는 ExpanDrive 3 ▲ NTFS, HFS 중 어떤 방식으로 저장장치를 포맷해도 맥과 윈도우에서 읽고 쓸 수 있도록 해주는 Paragon 제품군 ▲ 평소 상당히 고가에 판매되는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그램 'iStopMotion'이 포함되어 있어 구매가치를 느끼는 분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MacUpdate Appy Holydays Bundle

다음은 번들 패키지에 포함된 앱의 동영상 소개와 간략한 부연 설명입니다.

1. Anonymizer (6월 사용권, 평상시 판매가: 49.99불)
인터넷 사용량의 제한이 없는 프리미움 VPN 서비스입니다. VPN 서비스는 익명으로 인터넷을 이용하거나, 특정 국가의 IP 주소를 차단한 웹사이트에 접속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2. BackBlaze (6월 사용권, 평상시 판매가: 30불)
맥에 저장된 데이터가 5GB든 5TB든 용량 걱정 없이 온라인 서버에 백업할 수 있는 온라인 백업 솔루션 업체입니다. 평소 달/5불에 서비스되는데, 번들 패키지에는 6달 동안 해당 서비스를 쓸 수 있는 라이선스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3. ExpanDrive 3 (평상시 판매가: 40불)
FTP, SFTP, 아마존 s3, WebDAV 등 다양한 방식의 원격 서버를 마치 USB 드라이브 다루듯 파인더와 열기/저장 대화상자에  표시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4. Paragon 2-in-1 Bundle (평상시 판매가: 30불)
NTFS로 포맷된 외장하드를 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또 반대로 HFS로 포맷된 외장하드를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앱 2종이 하나의 합본 형태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예전보다는 안정성이 많이 좋아졌다고 하는데, 여전히 이런 프로그램을 쓰다가 외장하드를 날렸다는 글이 더러 보여 사용을 꺼리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아예 사용이 불가능한 것보다는 이런 앱으로라도 가능하다는데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5. iStopMotion 3 (평상시 판매가: 50불)
정지하고 있는 물체를 한 프레임씩 끊어서 촬영하고 이어붙여 마치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영상(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6. Labels & Addresses (평상시 판매가: 50불)
우편물에 붙이는 라벨이나 제품의 가격 태그 제작에 특화된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7. Mail Designer (평상시 판매가: 35불)
생일 카드나 연하장 등을 보낼 때 이쁜 디자인의 메일 템플릿이 있었으면 할 때가 있는데, 사용자가 직접 메일 템플릿과 뉴스레터를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8. MailHub (평상시 판매가: 20불)
OS X에 내장된 메일 앱에 각종 편의기능을 더해주는 일종의 플러그인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가 이메일 메시지를 처리하는 사용 패턴을 기억해놨다가 새로운 이메일 메세지를 받았을 때 특정 폴더로 저장할 것을 추천하는 기능과 차후 중요한 이메일 메시지를 다시 표시해주는 일종의 알림 기능 등이 눈에 들어옵니다.

공식 홈페이지

9. Cocktail 7 (평상시 판매가: 19불)
운영체제와 소프트웨어, 인터넷 등을 쓰면서 누적되는 각종 찌꺼기 파일을 청소해 시스템 성능을 최적화시켜준다는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최적화 프로그램 중에서 개발자의 지원이 빠르고, 성능도 비교적 우수해 오랜기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10. Washing Machine (평상시 판매가: 30불)
위 Cocktail이 캐시 파일 청소에 특화된 반면 WashingMachine은 시스템에서 중복된 파일을 삭제하거나, 앱 실행 파일 속에 포함된 불필요한 언어파일, 바이너리를 삭제해 여유 용량을 확보해주는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 서두에 언급한 것처럼 선착순으로 앱을 구매한 5,000명에게는 'Flame' 브러시 효과의 미려한 아트워크를 만들거나 기존 이미지에 새로 적용할 수 있는 Flame Painter (평상시 판매가: 30불) 와 웹에서 미려한 디자인의 아이콘을 내려받거나 기존의 아이콘 리소스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IconBox (평상시 판매가: 15불)가 추가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링크
MacUpdate - Appy Holidays Bun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