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Paddle 번들 패키지 - 블루레이 플레이어 ∙ iOS 미러링 ∙ 스크린 캡처 ∙ 메일 템플릿 등 4종의 앱을 무료로 내려받으세요

StackSocial과 함께 번들 패키지 판매 사이트로 잘 알려진 Paddle에서 100불 상당의 맥용 소프트웨어 4종을 공짜로 나눠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번들은 △ Blu-Ray Player △ X-Mirage △ Screen Capture △ Designs for Mail 등 그동안 무료로 자주 만나볼 수 있었던 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중에서 X-Mirage는 맥 사용자 사이에서 꽤 잘 만든 미러링 앱으로 정평이 나 있고, Screen Capture도 다른 앱에서 보기 어려운 "스크롤링 캡처" 기능을 지원해 활용도가 높습니다. 이메일 템플릿을 모아둔 Designs for Mac도 맥 앱스토어에서 17불에 판매 중인 비교적 고가의 프로그램입니다. 

아직 못 받으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은데요, 프로모션 마감 전에 잘 받아두시기 바랍니다.

번들을 내려받는 방법

1. 우선 링크에 들어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

2.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서 업체를 팔로우해야 합니다. 얌체 같지만 번들을 내려받은 다음에는 언팔을 하셔도 무방합니다. ▼

3. SNS를 통해 프로모션 소식을 공유하고 "Get the Bundle!" 버튼을 클릭하세요. ▼

4. 이메일로 다운로드 링크와 시리얼 번호가 날라옵니다. ▼

번들 구성품


Leawo Blu-Ray Player (정상가: 39.99불)

맥에서 블루레이 디스크를 재생할 수 있는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꼭 맥에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달려있지 않아도디스크에서 추출한 대용량 비디오를 매끄럽게 재생하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번들을 내려받고 8월 31일까지 코드를 등록해야 이후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X-Mirage (정상가: 14.99불)

아이폰∙아이패드에서 보여지는 화면을 맥에서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는 미러링 프로그램입니다. 아울러 iOS 화면을 녹화하고 동영상 파일로 저장하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비슷한 용도의 AirServer 또는 Reflector 앱보다 인지도는 떨어지지만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풍부한 옵션 덕분에 점차 인기를 얻어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용량 절약과 매끄러운 화면 전환을 위해 화면의 움직임이 감지될 때만 녹화를 하는 기능이 편리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Screen Capture (정상가: 29.99불)

Ondesoft에서 만든 스크린 캡처 프로그램입니다. 화면 전체, 선택 영역 또는 창 등 다양한 캡처 기능을 지원하며 새 이미지를 캡처한 후 원하는 스타일로 도형을 추가하거나 주석 등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크린 캡처 영역이 한 화면에 담기지 않는 문서나 웹 페이지를 위해 스크롤링 캡쳐 기능을 지원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Graphic Node Designs for Mail (정상가: 16.99불)

일반적인 이메일을 여러가지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이메일 데코레이션 툴입니다. 200여가지의 테마와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고, 템플릿 적용 후 텍스트를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과 문구로 변경하거나, 배경 이미지를 바꿔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링크
Creatable (/via Pad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