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무료] 번들헌트 무료 번들 패키지... 'Snapheal, MacX Video Converter 등 80달러 상당의 맥 앱을 공짜로'

2015. 6. 9. 17:24    작성자: ONE™

차기 운영체제 소식은 잠시 뒤로 하고, 무료 번들 패키지 소식부터 전해드립니다.

주말까지 80달러 상당의 유료 소프트웨어 4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맥업데이트나 스택소셜보다 인지도는 낮지만, 그동안 여러 번들 패키지를 판매해 왔던 '번들헌트'가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킬러 앱은 아니지만 하나쯤 갖고 있으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앱으로 구성돼 있으니 이번 기회에 잘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Bundle Hunt Free Mac Bundle

앞의 두 앱은 백투더맥을 통해서도 여러 차례 소개해 드린 바 있는데요. 

'MacX Video Converter Pro'는 동영상 인코딩과 괸련해 상당히 풍부한 기능이 탑재된 프로그램으로, 여러 기능 중에서도 유튜브 동영상을 내려받고 인코딩까지 할 수 있는 기능이 매력적입니다. 또 사진에서 원하지 않는 배경이나 사물을 원터치로 지울 수 있는 'Snapheal'은 인터페이스가 뛰어나 애플이 선정한 2012 베스트 맥 앱에 이름을 올린 바 있습니다. 'Sweetie'는 평범한 사진을 오로지 글자로만 이루어진 모자이크로 변환시켜주는 프로그램이며, 'PicGIF'는 비디오 파일을 GIF 클립으로 변환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번들 패키지를 받기 위해서는 번들헌트 계정이 필요합니다. 계정은 이메일 주소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연동으로도 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아마 나중에 유료 번들 소식이 담긴 뉴스레터 같은 것을 보낼 듯 하니 융통성(?) 있게 계정 만드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 계정에 로그인한 후 번들 패키지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공짜로 추가됩니다


* 다운로드 링크와 시리얼 번호는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1Password 사용자는 시리얼 번호를 일일이 옮길 필요 없이, 파일 클릭 한번으로 1Password 보관함에 바로 추가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참조
BundleHunt - The Free Mac Bundle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 Icon
    POOH

    동시 접속자가 많은지 사이트가 많이 느리네요...

  3. SnapHeal 다운로드 되시나요?

  4. Blog Icon
    Mark

    되는데 시간이 좀 걸리네요. 클릭하신 다음 조금 오래 기다려보세요 ^^

  5. Blog Icon
    종훈짱

    감사합니다.

  6. Blog Icon
    마이클리앙

    일부는 이미 있지만서도..일단 다운로드^^

  7. Blog Icon
    신문명

    접속이 원활하지 않아서 포기

  8. Blog Icon
    최마진

    시리얼은 일일히 적어야 하나요?
    sweetie는 시리얼이 너무 복잡해서 몇번을 다시 적고 확인했는데도
    시리얼 에러가 나네요 ㅠㅠ

  9. Blog Icon
    Mark

    시리얼 창 오른쪽 위를 보시면 'copy to clipboard'라고 보이실 거에요. 클릭하시면 Cmd+C 했을 때처럼 복사가 됩니다. 앱을 실행시킨후 register 창에 Cmd+V를 눌러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

  10. Blog Icon
    최마진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했습니다^^

  11. Blog Icon
    dalsoo

    저만 그런가요?
    License Key가 틀리다고 나오는데....
    다시 구매해서 해 보아도 License Key는 바뀌었는데 역시 틀리다고 나오는군요
    혹시 이런 증상 있으신 분 있나요?

  12. Blog Icon
    ict1019

    저는 정상적으로 성공하였는데요~라이센스 키를 복사해서 그대로 붙혀넣고 다시 진행해보세요 ^^ 아니면 해당 사이트로 문의를 해봐야 할 듯 한데요~

  13. Blog Icon
    나그네

    저도 처음엔 그랬는데 <BR/> 앞에 부분까지만 복사해서 붙이니까 등록되더라고요.

  14. Blog Icon
    루소

    두대 설치 할수있나요??

  15. Blog Icon
    풍뎅이

    우와.. 대박번들이네여.

  16. Blog Icon
    하치는 개이름

    아무생각없이 설치했다가...맥키퍼 깔렷다..젠장...지웠더니 지우는 이유를 물어보더라....욕지거리 해 주었다.

  17. Blog Icon
    와우

    감사합니다!!

  18. Blog Icon
    슈퍼파워

    감사합니다

  19. Blog Icon
    울버린

    와우~
    이번에는 크네요~ㅎㅎㅎ
    동영상 편집기 하나 가지고 싶었는데~ 좋네요~
    나머지도 사용할때가 많아질거 같네요~
    좋은 번들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20. Blog Icon
    POOH

    이제 좀 사이트가 속도가 빨라졌네요~
    비싼 어플 무료로 받았네요 감사합니다^^

  21. Blog Icon
    Good to Excellent 1

    잘 받아갑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2. Blog Icon
    나그네

    sweetie 의 경우 현재 라이센스키가 error 라고만 뜨네요 10일 오후경부터 쭈욱 OTL

    다른 것은 잘 됩니다.

    - 11일 AM 12:32 잠들기 직전에 다시 들어가보고 좌절한 한 나그네 씀 -

  23. 우와.. 신기한 프로그램이네요!!ㅎㅎ

  24. Blog Icon
    나그네

    허윽 아직도 sweeite의 경우 라이센스키 보여주는 박스 내부 내용이 에러나네요

    혹여 정상적으로 보이시는분들 계신가요?

    사측에서 이렇게 오래 방치해둘만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아닌 듯한데.. 나만 문제인가 ㅠㅠ

  25. Blog Icon
    술래잡기

    지금 다운 되나요?
    번들 이미지를 눌러도 장바구니에 들어가질 않네요...
    장바구니에는 어떻게 넣는 건지..
    저만 안되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26. Blog Icon
    마법사

    저도 장바구니로 들어가질 않아서 곤란하네요. 남는 날짜는 하루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