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번들헌트 무료 번들 패키지... 'Snapheal, MacX Video Converter 등 80달러 상당의 맥 앱을 공짜로'

차기 운영체제 소식은 잠시 뒤로 하고, 무료 번들 패키지 소식부터 전해드립니다.

주말까지 80달러 상당의 유료 소프트웨어 4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맥업데이트나 스택소셜보다 인지도는 낮지만, 그동안 여러 번들 패키지를 판매해 왔던 '번들헌트'가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킬러 앱은 아니지만 하나쯤 갖고 있으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앱으로 구성돼 있으니 이번 기회에 잘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Bundle Hunt Free Mac Bundle

앞의 두 앱은 백투더맥을 통해서도 여러 차례 소개해 드린 바 있는데요. 

'MacX Video Converter Pro'는 동영상 인코딩과 괸련해 상당히 풍부한 기능이 탑재된 프로그램으로, 여러 기능 중에서도 유튜브 동영상을 내려받고 인코딩까지 할 수 있는 기능이 매력적입니다. 또 사진에서 원하지 않는 배경이나 사물을 원터치로 지울 수 있는 'Snapheal'은 인터페이스가 뛰어나 애플이 선정한 2012 베스트 맥 앱에 이름을 올린 바 있습니다. 'Sweetie'는 평범한 사진을 오로지 글자로만 이루어진 모자이크로 변환시켜주는 프로그램이며, 'PicGIF'는 비디오 파일을 GIF 클립으로 변환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번들 패키지를 받기 위해서는 번들헌트 계정이 필요합니다. 계정은 이메일 주소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연동으로도 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아마 나중에 유료 번들 소식이 담긴 뉴스레터 같은 것을 보낼 듯 하니 융통성(?) 있게 계정 만드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 계정에 로그인한 후 번들 패키지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공짜로 추가됩니다


* 다운로드 링크와 시리얼 번호는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1Password 사용자는 시리얼 번호를 일일이 옮길 필요 없이, 파일 클릭 한번으로 1Password 보관함에 바로 추가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참조
BundleHunt - The Free Mac Bun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