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1Password 전제품군 30~50% 할인 행사 개시

잊을만 하면 찾아오는 '1Password' 할인 판매 소식입니다.

지난 5월에도 한 차례 1Password 전제품군 할인 행사가 있었는데요. '스마트하게 일하자'라는 캠패인의 일환으로 4달여 만에 다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맥 버전은 평소 가격인 49.99달러에서 30% 낮은 가격인 34.99달러(부가세 별도)에 판매 중이며, 윈도 버전도 같은 할인률이 적용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되고 있습니다.

iOS용 1Password 앱도 할인 대상인데요 앱 내 결제 시스템을 통해 평소 9.99달러에 판매되는 '프로' 버전을 할인 기간 4.99달러(부가세 별도)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복수의 보관함을 운용하거나 다른 사람과 함께 쓸 수 있는 공유 보관함을 생성할 수 있고, 운전면허증, 여권 등의 추가 카테고리를 만들거나 각종 개인정보를 태그로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iOS 버전을 가볍게 쓰는 분들에게 필수는 아니지만, 데스크톱 버전에서 쓸 수 있는 모든 기능을 iOS 버전에서도 쓰길 원하신다면 좋은 업그레이드입니다.

세일 기간이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비싼 가격으로 구매를 갈팡질팡 했던 분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한편,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패러렐즈를 구매하면 1Password를 얹어주는 프로모션이 있었는데, 패러렐즈 새 버전이 출시되면서 프로모션 자체가 없어졌습니다.

1Password for Mac $39.99

1Password for iOS $0.00



참조
1Password - The Work Smarter Sale

관련 글
• 암호 관리 솔루션 '1Password' 전제품군 30% 할인 판매
• 맥용 1Password 4 정식 버전 출시. 어떤 점이 달라졌나?
• 맥용 1Password 5.3 업데이트... '시간 기반 일회용 암호(TOTP)' 인증 방식 지원
• 1Password의 축소판 '1Password mini'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