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 헌정을 위한 레티나 맥북프로 한정판 경매에 올라

2012. 10. 7. 21:43    작성자: ONE™

스티브 잡스 타계 1주년을 맞아 레티나 맥북프로 스페셜 에디션이 경매에 올라왔습니다. 

맥북프로 튜닝을 전문으로 하는 네덜란드 기반 언커버(Uncover)사는 애플의 허락하에 레티나 맥북프로 상판의 사과 로고를 스티브 잡스의 실루엣으로 교체한 스페셜 버전 3개를 영국 온라인 경매 사이트 ebid에 최초 시작가 9,500 유로(혹은 한화 1,370만원)에 게재했습니다.

이번 한정판에 사용된 스티브 잡스 실루엣 로고는 스티브 잡스 타계를 추모하기 위해 홍콩의 디자인과 대학생 조나단 맥(Jonathan Mak)이 만든 것으로, 작년 말 인터넷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상판의 커스텀 로고 이외에 맥북프로 하단에도 스티브 잡스가 생전에 했던 문구가 각인됩니다.

경매에 올라오는 레티나 맥북프로는 2.7GHz 쿼드코어 i7 CPU와 16GB 램, 768GB SSD를 장착한 현 최고 사양 모델이며, 경매 수익금은 전액 자선 단체에 헌납됩니다.

경매는 한국 시간으로 10월 9일 오후 1시에 마감됩니다.



링크
- Uncover /via mashable

    
  1. 정말 멋지군요... +_+
    앞면의 실루엣 로고도 좋지만, 뒷면의 문구도 참 좋네요.. ㅠㅠㅠ
    아마 개인이 낙찰받겠지만, 어디 박물관에 기증됬으면 좋겠습니다.

  2. 어제 로또 당첨만 됐어도 경매 참가 했을텐데 말이에요 ^^;;

  3. Blog Icon
    ai

    우앗 이거 정말 사고 싶당. 전 블랙마니아라서. 침이 꼴딱........머 실버도 블랙에 잘 맞긴 하지만..... 잡스엉아가 생전에 했던 말이라면.. Stay hungry, stay foolish.... 를 포함한 전문이랄까...흠..흠 정말 갖고 싶다 갖고 싶다 갖고 싶다 갖고 싶다갖고 싶다 갖고 싶다.......다다다..퓨흐 에효효효..

    엥...포스팅 날짜...경매 날짜...이걸 왜 이제사 발견하고 뒷북을 때리고 있는거지 난? (급히 수정 케효오...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