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맥하이스트가 런칭한 새로운 번들 패키지 'The Hall of Fame Bundle'... 테크툴 프로, 그래픽 컨버터 등 10종의 맥 앱을 15달러에...

2015. 11. 11. 12:13    작성자: ONE™

번들 패키지 판매의 원조격이라 할 수 있는 '맥하이스트(MacHeist)'가 오랜만에 새로운 번들 패키지를 런칭했습니다.

'The Hall of Fame Bundle'이라는 번들 패키지 인데 사이트 명성에 비해 구성은 다소 무난하고 평이한 수준입니다. 단, 오랫동안 안정성과 품질을 인정받은 앱으로 구성되고 있다는 점과 저렴한 가격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맥 사용자들에게 잘 알려진 시스템 관리 소프트웨어 '테크툴 프로'와 이미지 일괄 편집 프로그램인 '그래픽 컨버터(Graphic Converter)'를 비롯해 도합 8종류의 맥용 소프트웨어를 저렴하게는 15달러에 장만하실 수 있습니다.

맥하이스트가 자주 써 먹는 마케팅 트릭이죠. 기본 구성품 외에 2개의 앱이 베일에 가려져 있습니다. 번들 패키지 판매가 마감에 다가서면 하나씩 공개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지금까지 보너스 앱의 봉인해제가 실패한 적이 없는 까닭에 사실 시간이 문제이지 번들에 포함돼 있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어떨 때는 보너스 앱이 기본 구성품보다 매력적이어서 뒤늦게 번들 패키지를 부랴부랴 구매한 경우도 자주 찾아볼 수 있죠..

번들 패키지의 가격은 25달러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자가 가격을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는 방식이어서 가격을 1달러까지 떨어뜨릴 수 있는데요. 15달러 이상인 경우에만 핵심 프로그램 4가지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메인 페이지에 달린 슬라이드바를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번 번들 패키지는 오늘부터 일주일 동안 판매되며, 수익의 일부는 여러 자선단체에 나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래 앱에 대한 짤막한 소개와 공식 사이트 링크를 곁들였습니다.

어떤 앱이 포함돼 있나?

TechTool Pro (정상가: 100달러)

한때 애플에서 판매한 애플케어의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될 정도로 공신력 있는 회사에서 개발한 맥 점검 프로그램입니다.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맥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총체적으로 검사할 수 있으며, 또 가능할 시 수리까지 해주는 유지보수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8버전은 OS X 엘 캐피탄에 대응 지원과 메모리 검사 기능을 강화했다고 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SuperCard Suite (정상가: 279달러)

하이퍼텍스트(HTML)의 선조격인 애플의 '하이퍼카드(HyperCard)'에서 영감을 받은 앱 제작 도구라고 합니다. 저도 이름만 들어봤지 써본 적이 없어서 어떤 앱인지 설명드리기가 어려운데요. 앱에 포함된 그래픽 요소 등의 콘텐츠를 이용해 초보자도 창조적으로 앱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합니다. 누구 한번 도전해 보고 싶으신 분 없으신가요?

공식 웹사이트

GraphicConverter (정상가: 40달러)

한 번에 수 백장의 사진을 회전시킨다던가 밝기를 조정하는 등의 배치 프로세스에 특화된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그렇다고 기본적인 이미지 편집 기능이 부실한 것도 아닙니다. 포토샵에 버금가는 다양한 편집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이미지 일괄 처리에 대한 풍부한 워크플로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입맛에 맞게 워크플로의 여러 세부 항목을 편집해서 쓰는 것도 가능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Stuffit Deluxe (정상가: 50달러)

ZIP 파일이 압축 포맷의 승자로 우뚝서면서 예전에 비해 빛이 많이 바래긴 했지만, 한때 맥용 압축 프로그램하면 가장 먼저 떠올릴 정도로 인기를 얻던 프로그램입니다. ZIP, LHA, ARJ, TAR 등 다양한 압축 포맷을 지원하며, 분할 압축과 파일 암호화 등을 부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과 비교해 조금 특이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데요. 화면에 반투명하게 표시되는 일종의 '드롭존'을 통해 파일 압축/압축해제 작업을 하거나 드롭박스, 구글 드라이브 등의 클라우드 서비스로 압축 파일을 백업할 수 있게 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

Freeway Pro (정상가: 150달러)

마치 키노트 앱에서 프레젠테이션 문서를 제작하듯 위지위그 방식으로 반응형(Responsive) 웹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저작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웹사이트

Poser Debut (정상가: 50달러)

3D 인체 모델링에 특화된 그래픽 도구로, 만화나 게임, 영화 CG 제작에 사용하거나 캐릭터 묘사에 쓰일 수 있다고 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Fetch (정상가: 29달러)

지금으로부터 27년 전인 1989년부터 매킨토시용으로 개발이 이어져 온 아주 클래식한 FTP 클라이언트입니다. 시대가 흐르면서 현대화된 모습으로 외형이 달라졌지만 프로그램의 레이아웃과 인터페이스는 옛시절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했습니다. 탄탄한 안정성과 빠른 전송속도가 장점입니다.

공식 웹사이트

Bugdom 2 (정상가: 20달러)

벌레를 주인공으로 한 3D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Enigmo'로 유명한 판게아사가 제작했는데, 맥에 이어 최근에는 iOS와 애플TV용으로 출시되면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

+ 보너스 앱 2개

보너스 앱은 이름이 공개되는 대로 추가하겠습니다.



링크
MacHeist - The Hall of Fame Bundle

    
  1. Blog Icon
    눈사람

    저에게 필요한 앱이 하나도 없어서 다행...

  2. 중간에 오타가 있네요
    (지름으로부터 27년 전인)
    어감상 맞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ㅎㅎ

  3. 감사합니다. 지름 → 지금으로 수정했습니다 :-)

  4. Blog Icon
    duii

    저도 딱히 필요해 보이는 앱이 없네요; 베일 벗겨지는거 봐서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5. Blog Icon
    제이전

    TechTool Pro, GraphicConverter는 욕심이 나는군요. 나머진 구입하더라도 설치하고 싶지는 않고요.

  6. Blog Icon
    페이퍼

    맥하이스트의 명성은 이제 옛말인 것 같습니다.
    다른 곳에서도 괜찮은 번들이 종종 올라오고요.
    반찬으로 치면 젓가락 들다가 내려놓는 번들이네요.

  7. Blog Icon
    차누

    그래픽 컨버터나 펫치는 필요성보다 옛날에 대한 향수로 살짝 땡기기는 하네요. 필요한 앱이 하나만 있어도 질러 보겠는데 현재로는 무리군요. 보너스 앱 2개를 기대하겠습니다.

  8. Blog Icon
    김훈

    그 옛날 68k 맥 게임인 Myst 를 하이퍼카드 와 유사한 수퍼카드 라는 앱으로 만들었던것 같은데(기억이...)
    암튼 이번 팩은 정말 추억의 앱들이네요.

  9. Blog Icon
    KoRoGhOsT

    추가적인 2개의 앱이 공개됐습니다.
    Nisus Writer Pro와 Snood Plu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