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 앱 10개를 15달러에 구매할 수 있는 'Creatable 블랙 프라이데이 맥 번들'... Divvy, Call Recorder, Folding Text 포함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번들 패키지 판매 사이트인 'Creatable'에서 맥 앱 10종을 15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페이스타임을 녹음할 수 있는 'Call Recorder', 화면 분할 앱인 'Divvy', 텍스트 편집기에 할 일 관리 개념을 도입한 'FoldingText'가 포함된 점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번들 패키지 가격이 해당 앱 하나 가격보다 저렴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충분히 구매할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다음은 번들에 포함된 앱의 한 줄 소개입니다. 이름을 클릭하면 제작사 웹사이트로 이동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번들 패키지 구성품

Memories(Mémoires) ($29.99)
날짜에 따라 사진을 포함한 글을 작성할 수 일기 및 저널 프로그램입니다. 스케치를 그릴 수 있는 핸드드로잉 툴을 지원하는 게 특징입니다.
Dialetic ($25)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스마트폰과 연동해 맥에서 일반전화를 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부 인터넷전화(IP전화) 서비스도 지원한다고 합니다.
Cinematica ($24.95)
디스크에 저장된 영화를 그룹이나 태그에 따라 분류하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동영상 카탈로그 프로그램입니다.
Call Recorder ($29.95)
페이스타임으로 이뤄지는 오디오 및 비디오 통화를 녹음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OS X의 연속성 기능을 통해 일반전화도 녹음할 수 있습니다.
Caboodle ($19)
개인 정보와 파일을 라이브러리에 한데 모아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라이브러리를 암호화 할 수 있는 것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FoldingText ($29.95)
글에서 일부 단락을 감추거나 할 일에 타이머를 달 수 있는 마크다운 기반의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이 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쉬울 듯합니다.
Divvy ($14.95)
키보드 단축키나 팝업 윈도우를 통해 창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Timing ($24.99)
맥을 쓰는 동안 어떤 작업을 했는지 자세한 내역을 보여주는 활동 내역 기록 프로그램입니다. 특정 앱을 사용한 시간, 게임 플레이 시간, 문서 작성 시간, 웹 사이트 이용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Smoovie ($39.99)
스톱 모션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Ceceree ($3.99)
구매를 희망하는 앱을 담아놓을 수 있는 위시리스트 프로그램입니다. 가격 변동을 추적하고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참조
Creatable - The Black Friday Mac Bundle

관련 글
페이스타임 비디오를 녹화하는데 특화된 맥용 캡처 프로그램 'Call Rec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