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애플 주변기기 전문업체 'OWC',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애플 주변기기 전문업체인 'OWC'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신형 5K 아이맥용 메모리 업그레이드 키트를 비롯해, 맥북 제품군을 위한 SSD 업그레이드 키트, 썬더볼트 2 도킹스테이션 등 국내에선 보기 어려운 제품이 대거 할인에 나섰습니다. 맥 업그레이드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아주 좋은 기회가 될 듯합니다.

OWC가 판매하는 메모리∙SSD 업그레이드 키트의 장점이라면 특정 연도에 나온 맥에 완벽히 대응하는지에 대한 사전 테스트가 이뤄지는 까닭에 호환성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해외 온라인 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때 가장 염려되는 부분 하나가 해결된다는 점에서 꽤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또한 SSD 업그레이드 키트의 경우 맥북에서 분리한 SSD를 외장 스토리지로 쓸 수 있는 케이스도 같이 장만할 수 있습니다.

세일 기간 35달러 이상 구매하는 경우 미국 내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배송 대행지를 이용할 필요 없이 국내로 직접 배송도 해준다고 하는데요. 컴퓨터 부품의 경우 관세는 없지만 통관시 10% 부가세가 부가된다는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제품 가운데 썬더볼트 스토리지와 케이블류의 할인율이 좋은 편입니다. 또 신형 5K 아이맥용 64GB 업그레이드 키트의 경우 출시가가 1,200달러였는데 현재 400달러나 저렴해진 780달러에 판매되거 있습니다. 출시된지 오래된 제품 일부는 할인율이 95%에 육박하기도 하는데, 이건 순전히 재고 처분 성격으로 보입니다.



참조
OWC - MacSales.com

관련 글
• OWC, 2015 신형 5K 아이맥용 메모리 업그레이드 키트 판매 개시... '최대 64GB까지 확장 가능'
• OWC, 2012 및 2013 레티나 맥북프로용 1TB SSD 업그레이드킷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