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블랙 프라이데이 무료 앱 모음

블랙 프라이데이는 지났지만 아직 많은 앱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거나 무료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무료로 풀린 앱 중에서 눈에 띄는 앱을 추려봤습니다. 아무래도 인지도 높은 프로그램에 비해 기능이나 완성도가 떨어지는 편이지만, 독창적인 앱도 있고 가볍고 순발력 있게 쓸 수 있는 앱도 있어서 잠시 짬을 내어 받을 만합니다. 특히 Shade, Newsflow, MonthlyCal 같은 앱은 예전에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드렸을 때 많은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언제 유료로 전환할지 모르니 늦지 않게 잘 받아두시기 바랍니다.

Shade ($9.99 → 무료)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거나 스크린샷을 찍을 때 너저분한 바탕화면 아이콘을 숨겨주는 프로그램입니다.

Newsflow ($4.99 → 무료)
뉴스 사이트에 올라온 최신 정보를 화면 한켠에 띄워 바로 볼 수 있게 해주는 독특한 디자인의 RSS 리더입니다.

MuteMyMic ($2.99 → 무료)
메뉴 막대에 마이크 음량을 조절할 수 있는 슬라이드바를 달아드립니다. 시스템 볼륨 조절하듯 입력 음량을 조정하세요.

File Info Professional ($0.99 → 무료)
파일을 끌어놓아 메타데이터와 SHA1, SHA256, MD2, MD5 등으로 생성된 체크섬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Image Editor ($9.99 → 무료)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윈도우의 '그림판'처럼 간단하게 쓸 수 있는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Numi 2 ($4.99 → 무료)
메모장과 계산기가 합쳐진 서술형 계산기입니다.

Handy Calculator ($4.99 → 무료)
결과값을 옮겨적을 때 편리하도록 반투명하게 표시하는 기능이 있는 계산기입니다.

Scrollume ($0.99 → 무료)
메뉴 막대를 스크롤하여 시스템 볼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Fast Address Book ($1.99 → 무료)
주소록을 빠르게 검색하고 페이스타임 전화까지 걸 수 있는 연락처 검색기를 메뉴 막대에 달아드립니다.

Get Plain Text ($2.99 → 무료)
텍스트를 다른 프로그램으로 옮겨붙일 때 글꼴과 스타일 등의 서식을 싹 제거해 일반 텍스트로 만들어 주는 앱입니다.

MovieDesktop ($0.99 → 무료)
원하는 영상을 OS X 바탕화면으로 지정할 수 있는 동영상 월페이퍼 프로그램입니다.

Particulars ($1.99 → 무료)
시스템 사양, 네트워크 정보, 스토리지 상태 등의 시스템 정보를 바탕화면과 알림센터에 깔아주는 모니터링 프로그램입니다.

MonthlyCal ($1.99 → 무료)
알림센터에 달력을 표시해 주는 위젯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OS X에 내장된 캘린더와 연동해서 쓸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참조
• 각 제작사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