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맥용 비디오 인코더 'MacX Video Converter Pro' 크리스마스 이벤트

'MacX Video Converter Pro'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여러 차례 소개해 드린 40달러짜리 맥용 비디오 인코더인데요. 동영상 인코딩 작업과 관련해 모자람 없는 기능을 갖고 있어 용도에 따라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매년 같은 시기에 열리는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사실상 무료로 앱을 쓸 수 있죠.

올해는 제작사가 프로모션을 건너뛰나 했는데, 블로그 독자이신 동윤학님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셨습니다.

MacX Video Converte Pro 앱이 필요해 블로그를 검색했는데 작성 시기가 2013년인 글이 뜨더군요.

혹시나 해서 게시글에 걸어주신 이벤트 페이지 링크 이벤트 페이지를 가봤더니 올해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단, 이것도 지난 번처럼 업그레이드가 제한된 무료 코드 주는 행사 같습니다. 영어가 짧아서 정확히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는데 시간은 충분히 있는거 같아요. 홈페이지 상단에 이벤트 남은 기간이 걸려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서 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바로 뜨는 팝업창에서 링크를 클릭하면 다운이 됩니다. 그리고 앱을 열어서 코드를 입력하면 등록이 되네요~

코드명은 전처럼 동일한 AY-VIEMEYJI-QOHRLL 입니다. 하단에 5k 플레이어도 클릭해봤는데 머가 먼지 잘몰라서 다운은 하지 않았어요.

매일 1,000명에게만 리딤코드를 주는 인원 제한이 있는데 내년 1월 5일까지만 활성화시키면 된다는 거 같습니다. 앱 버전 정보를 보니 5.9.1 인데 13년도 무료증정 버전인 4.3.4 보다 업데이트가 많이 됐네요.

정말 별거 아니지만 혹시나해서 메일 드려 봅니다. 맥북 유저가 된지 얼마 안됐는데 이렇게 좋은 블로그를 알게 되서 맥 OS랑 친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동윤학

조금 더 내용을 보충하면 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고도 링크에서 앱만 내려받은 후 상기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 앱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년과 마찬가지로 '1회 배포성' 버전이라 향후 새 버전이 나오더라도 이벤트 참가자에겐 업데이트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작년 이 시기에 받은 버전이 올해도 잘 작동하고 있는 것을 보면 업데이트를 받지 못하더라도 사용에 큰 문제는 없을 듯합니다. 얼마나 달라진 게 없으면 재작년에 쓴 사용기를 이 포스트에 그대로 갖다붙여도 어색하지 않을 정도 입니다.

요즘 인코딩 없이도 다양한 코덱의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iOS 앱이 늘면서 예전에 비해 이런 프로그램의 활용도가 많이 떨어지는데요. 지금 당장은 날 위한 기능이 아닌 것처럼 보여도 ‘선택의 여지’가 반드시 필요한 때가 있으니 받아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조
MacX Video Converter Pro Christmas Giveaway

관련 글
• 없는 게 없는 맥용 비디오 인코더 MacX Video Converter P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