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아이패드 스플릿 뷰로 사파리 2개를 나란히 띄울 수 있게 해주는 'Sidefari'

스플릿 뷰를 지원하는 최신 아이패드를 쓰고 계신가요? 아니면 조만간 아이패드 프로를 장만할 계획이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무료로 풀린 iOS용 'Sidefari'를 꼭 받아두세요.

iOS 9에 추가된 스플릿 뷰 덕분에 이제 아이패드에서도 멀티태스킹 기능을 무척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사파리와 캘린더. 메시지와 미리알림.. 이렇게 서로 다른 앱을 한 화면에 나란히 띄워 동시에 여러 작업을 할 수 있죠. 하지만 동일한 앱을 나란히 실행할 수 없다는 제약을 안고 있는데요. 최소한 웹 브라우징만큼은 Sidefari로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Sidefari는 iOS에 내장된 사파리의 분신 같은 앱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파리 뷰 컨트롤러가 내장돼 있어서 아이패드에서 마치 사파리 2개를 사용하는 듯한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한 화면에 두 사이트를 나란히 띄울 수 있을 뿐 아니라, 북마크 및 방문한 사이트 열람, 사파리 키체인 등 사파리의 주요 기능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서 사파리+크롬 조합보다 일체감 있는 웹 브라우징이 가능해지는 것이죠. 앱을 설치할 때 같이 설치되는 사파리 익스텐션을 이용하면 현재 사파리에서 보고 있는 페이지를 Sidefari로 전달하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파리 하단에 공유 아이콘 클릭 → Open Modally in Safari 선택')

평소에 1달러에 판매됐는데 이번 연휴 기간 동안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서도 실행은 되지만, 스플릿 뷰를 지원하는 기기(아이패드 에어 2, 아이패드 미니 4, 아이패드 프로)에서만 오롯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View in iTunes $0.00



참조
Sidefari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 OS X의 화면 분할 기능 '스플릿 뷰(Split View)' 마스터하기
• '스플릿 뷰'를 더욱 넓게 사용하자... 메시지 앱 사이드바 열어보기 및 모바일 페이지 활용하기
BetterTouchTool로 스플릿뷰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