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용 인기 그래픽 편집기 'Affinity Photo' 20% 할인 판매

 업데이 : 6개월 만에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포스트를 재발행합니다.

포토샵을 겨냥해 개발된 맥용 이미지 편집기인 'Affinity Photo'가 20% 할인에 들어갔습니다.

Affinity Photo는 영국의 Sarif사가 지난해 출시한 이미지편집기로, 다양한 기능과 뛰어난 성능을 갖춰 자매 프로그램인 'Affinity Designer'와 함께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기술력과 완성도를 인정받아 애플이 선정한 2015 베스트 앱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맥 앱스토어 사용자 평점도 별 5개 만점에 4.5개입니다.

아직 끝판 대장인 포토샵이 지원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하지 않아 포토샵을 완전히 대체하기에는 시간이 필요해 보이지만, 맥용 그래픽 편집기 중에서 가장 뛰어난 그래픽 편집기를 찾는다면 가장 먼저 사용해 볼 만한 앱입니다.  매달 구독료를 내야 하는 포토샵과 다르게 한 번만 구매하면 되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입니다. 맥 앱스토어에서 배포되는 앱의 특성상 설치 대수에도 제한이 없습니다. 

여전히 다른 맥 앱에 비해 높은 가격 때문에 망설여 지는 분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배포 중인 시험판을 먼저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초에 전문가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나온 그래픽 편집기인 만큼 일반 사용자를 겨냥한 Pixelmator나 Acorn보다 가격이 다소 높게 책정된 면이 있습니다. 물론 충분히 제 값을 하는 앱입니다. 그리고 포토샵과 인터페이스가 유사해 금방 익숙해 지시겠지만, 비디오 튜토리얼도  잘 짜여져 있으니같이 살펴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얼마 전엔 Affinity Designer'가 20% 할인 판매를 하기도 했는데, 세일이이 끝나기 무섭게 이번에는 'Affinity Photo'가 할인 판매를 하는군요. 세일이 자주 있는 편이지만, 할인률이 20% 이상이었던 적이 없으니 평소에 앱을 찜해 두었던 분이라면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할인가는 39.99달러이며 한국 앱스토어에선 여기에 10% 부가세가 추가로 붙습니다.) 아직 최종 버전의 출시일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Affinity Photo의 윈도우 버전도 현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베타 버전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39.99



참조
Affinity Photo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맥용 'Affinity Photo' 베타 테스트 실시
• 벡터 드로잉툴 'Affinity Designer' 윈도우용 출시... 맥 버전도 20% 할인
• 애플, 2015년을 빛낸 최고의 맥 앱스토어 앱과 게임 'Best of 2015'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