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패러렐즈 8을 포함한 맥 앱 5종을 59.99불에 - Stack Social 번들 패키지

맥 앱 할인 판매 전문 사이트인 스택 소셜(Stack Social)에서 패러렐즈 데스크탑 8을 포함한 앱 5종을 59.99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 링크: The Mac Utility Bundle $59.99

번들 구성이 마치 평상시 79.99불에 판매되는 패러렐즈 8을 20불 할인해 59.99불에 샀는데 4개의 앱들이 덤으로 따라오는 그런 그런 느낌(?)이랄까요? :-)

아래 이번 번들에 포함된 앱들의 간략한 소개를 덧붙였습니다.


Parallels Desktop 8 (평상시 판매가 $80 / 한화 99,000원)

이번 번들의 화룡점정입니다. 맥에서 MS 윈도우를 구동할 수 있는 (제 기준으로는) 맥 최고의 가상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이미 살만한 사람들은 벌써 다 사놓지 않았을지... 
➥ 링크: Parallels 공식 웹사이트


Snagit (평상시 판매가 $50)

징(Jing)과 캠타시아(Camtasia)를 개발한 테크스미스(TechSmith)사가 만든 맥용 화면 캡쳐 프로그램입니다. 평상시 번들에 자주 포함되는 앱은 아닌데 무료 캡쳐 프로그램들에 비교했을 때 보다 폭넓은 기능을 제공해 이미 상당수의 맥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화면 캡쳐는 물론 텍스트나 화살표, 도형 등을 캡쳐한 이미지에 추가할 수 있으며, 동영상 녹화와 온라인을 통한 이미지 공유 기능도 제공합니다. 
➥ 링크: Snagit 공식 웹사이트


Rubbernet (평상시 판매가 $36.99)

맥에 설치된 프로그램들 중 어떤 프로그램이 인터넷 접속을 시도하는지, 또 인터넷 대역폭을 얼마나 점유하고 있는지를 실시간으로 추적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 몰래 뭔가 수상한 인터넷 접속을 시도하지는 않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링크: Rubbernet 공식 웹사이트


MacOptimizer (평상시 판매가 $20)

맥 최적화 및 성능 향상 프로그램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프로그램이 있었는지는 이번 번들 통해서 처음 알았고, 개발사 이름도 금시초문입니다  (-ㅅ-);; 실제 얼마 만큼의 효용성이 있을지 개인적으로도 궁금한 프로그램입니다.
➥ 링크: MacOptimizer 공식 웹사이트


VirusBarrier 6 (평상시 판매가 $50)

맥용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맥 안티바이러스 시장에도 백신 프로그램들이 상당수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는 VirusBarrier가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맥월드(MacWorld)지에서도 별점 4.5개를 획득했고, 리뷰 전문사이트 TopTen에서 Norton 안티바이러스와 비트디펜더(BitDefender)등을 제치고 VirusBarrer를 최고의 맥용 백신 프로그램에 선정했습니다.(리뷰 링크) 평상시 어둠의 공간을 기웃거리지 않고 철저하게 검증된 곳에서만 앱을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딱히 맥에서 백신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 링크: VirusBarrier 공식 웹사이트



링크
• The Mac Utility Bundle $5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