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변기기

애플의 봄/여름 시즌 신상 액세서리를 살펴봅시다

27일(현지 시각), 애플이 새로운 아이패드 9.7을 발표한 후 스토어에는 그 외에 몇 가지 새로운 액세서리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아이패드 9.7과 전반적인 이벤트에 대한 소식은 닥터몰라님이 전해주셨으니 그 외에 살만한 건 뭐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아이폰 8 / 8 플러스 / X 케이스

새로운 시즌이니만큼 새로운 색상의 공식 케이스가 출시됐습니다. 실리콘 케이스는 레모네이드, 레드 라즈베리, 데님 블루 세 가지 색상이고, 가죽 케이스는 브라이트 오렌지, 스프링 옐로, 일렉트릭 블루, 소프트 핑크 네 가지 색상이 추가됐습니다. 가죽 폴리오도 소프트 핑크와 일렉트릭 블루가 추가됐습니다. 아이폰 8과 아이폰 8 플러스용 케이스의 경우 각각 아이폰 7과 아이폰 7 플러스와도 호환됩니다.

아이폰 8 실리콘 케이스
아이폰 8 가죽 케이스
아이폰 8 플러스 실리콘 케이스
아이폰 8 플러스 가죽 케이스
아이폰 X 실리콘 케이스
아이폰 X 가죽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아이폰과 비슷하게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용 케이스에 새로운 색이 대거 투입됐습니다.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을 같이 수납할 수 있는 가죽 슬리브와 애플 펜슬 가죽 케이스의 경우, 소프트 핑크와 일렉트릭 블루 색상이 새로 출시됐습니다. 스마트 커버의 경우 실리콘은 레모네이드와 레드 라즈베리, 가죽은 일렉트릭 블루와 소프트 핑크가 추가됐습니다.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용 케이스는 색상 변경이 없었습니다.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용 가죽 슬리브
애플 펜슬 케이스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용 실리콘 스마트 커버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용 가죽 스마트 커버

애플 워치 밴드

애플 워치용 밴드의 경우, 스포츠 밴드와 나이키 밴드, 우븐 나일론, 스포츠 루프, 클래식 버클, 에르메스 싱글 투어 랠리 및 두블레 투어 밴드에 새로운 색이 추가됐습니다.

애플 워치 스포츠 밴드 (38 / 42mm)
애플 워치 나이키 밴드 (38 / 42mm)
애플 워치 우븐 나일론 (38 / 42mm)
애플 워치 스포츠 루프 (38 / 42mm)
애플 워치 클래식 버클 (38 / 42mm)
애플 워치 에르메스 싱글 투어 랠리 (42mm)
애플 워치 에르메스 두블레 투어 (38mm)

스페이스 그레이 매직 마우스, 매직 키보드 및 매직 트랙패드

원래 아이맥 프로를 구매해야만 얻을 수 있었던 매직 마우스 2와 매직 키보드 (번호 키패드 버전), 그리고 매직 트랙패드의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을 오늘부터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매직 마우스 2 129,000원, 매직 키보드 199,000원, 매직 트랙패드 2 199,000원으로 실버 색상보다 가격이 조금씩 더 비쌉니다.

매직 마우스 2
매직 키보드 (번호 키패드)
매직 트랙패드 2

필자: 쿠도군 (KudoKun)

컴퓨터 공학과 출신이지만 글쓰기가 더 편한 변종입니다. 더기어의 인턴 기자로 활동했었으며, KudoCast의 호스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