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나눔 이벤트] 캘린더와 미리 알림을 앱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PlanBe'


PlanBe, 캘린더와 미리알림을 하나로 일정관리

클리앙 맥당에서 활동하시는 jmjeong님이 저번에 이어 이번에도 iOS용 일정 관리 앱 'PlanBe(플랜비)' 리딤코드 10개를 선물로 보내주셔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나눠드리려 합니다.

➥ 아이튠즈 링크: PlanBe, 캘린더와 미리알림을 하나로 일정관리($2.99)

앱에 관해 간단히 소개를 드리자면, iOS 5부터 캘린더미리 알림(할 일)으로 분리된 개인 일정 관리 기능을 앱 하나에서 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터치 인터페이스가 돋보이며, iCloud를 통해 OS X의 캘린더 및 미리 알림 앱과도 데이터를 연동할 수 있습니다. 국내 토종 앱 답게 음력과 한국 공휴일도 지원됩니다. 최근 클리앙에서도 상당히 호평받고 있는데, 얼마 전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지원하는 유니버셜 앱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아이폰과 아이패드 양쪽에서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눔 방식은?

매번 한 번에 몰아서 나눠 드리니 골고루 기회가 가지 않아, 2013년 1월 29일 저녁 9:00시 직후 가장 먼저 댓글을 다신 다섯 분과 밤 11:00시 직후 가장 먼저 댓글을 다신 다섯 분해서 도합 10분께 아이튠즈 리딤코드를 나눠드립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고, 비밀글 상자에 꼭 체크해 주십시오 :-)



참조
• 아이튠즈 링크: PlanBe, 캘린더와 미리알림을 하나로 일정관리
클리앙 아이포니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