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애플, 매버릭스용 메일 업데이트와 아이북스 업데이트 동시 배포 '지메일 호환성 향상, 버그 개선 등'

애플이 OS X 매버릭스 메일 앱과 아이북스 앱 패치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업데이트가 동시에 등장했습니다.

새로운 기능 개선 없이 성능과 안정성을 향상하는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문제가 크게 불거졌던 메일 클라이언트와 구글 지메일과의 호환성 문제가 이번 업데이트로 대폭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반면 아이북스 업데이트는 상대적으로 소소한 업데이트에 그친 것 같습니다.

OS X 매버릭스를 사용하는 분들은 맥 앱스토어를 통해 상기 두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만일 OS X 매버릭스에 새로 도입된 App Store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활성화하셨다면 별다른 조작 없이 시스템에 자동으로 설치되며. 맥 앱스토어 업데이트 하단의 최근 업데이트 항목에서 설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애플은 메일 업데이트를 설치하기 전 시스템을 백업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OS X 마운틴 라이언에서는 이번 업데이트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Mavericks용 Mail 업데이트 1.0

이 업데이트는 안정성 및 Gmail과의 호환성을 향상하며 Gmail 설정을 사용하는 사용자를 위한 수정사항을 포함합니다.

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upport.apple.com/kb/ht6030

iBooks 업데이트 1.0.1

이 버전의 iBooks는 오류 수정과 성능 및 안정성의 개선사항을 포함합니다.



참조
애플, 내부 직원 대상으로 OS X 매버릭스 10.9.1 및 10.9.2 테스트 시작 '새로운 기능 추가될 수 있어'
• 애플, 개발자 대상으로 OS X 매버릭스 메일 업데이트 다운로드 제공
• 애플, OS X 매버릭스 메일 클라이언트로 Gmail 사용할 때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준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