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연말연시 맞아 맥/iOS용 일기장 앱 'Day One' 20% 할인

직관적이고 쉬운 메뉴와 사용하기 편한 인터페이스 등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겸비했다고 평가받는 일기장 앱 "Day One"이 연말연시를 맞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안그래도 어제 블로그에 포스팅한 "2014년에도 함께할 맥 블로거의 필수 앱"을 통해 추천해 드렸는데, 시기 적절하게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맥 버전iOS 버전 모두 할인 대상이며, iOS 버전은 아이폰과 아이패드 둘 다 모두 사용이 가능한 유니버설 공용 앱입니다. 맥 버전은 9.99불에서 7.99불로, iOS 버전은 4.99불에서 3.99불로 가격이 낮아졌습니다. 할인폭이 좀 더 컸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1년에 한 차례 정도 밖에 할인 이벤트를 하지 않는 앱이라 구매를 고려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찬스가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iOS 버전은 지난 7월에 아이튠즈 5주년 기념으로 잠시 무료로 배포된 바 있습니다.

최근 1.9 버전으로 업데이트된 맥 버전은 맥에서도 일기를 쓴 장소의 위치 정보와 날씨를 입력하는 메뉴가 추가되었으며, 페이스타임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바로 일기장에 첨부할 수 있습니다.



참조
AppShopper - Day One

관련 글
• 애플이 선정한 2012년 최고의 맥 앱스토어 앱과 게임
• 2014년에도 함께할 맥 블로거의 필수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