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알프레드(Alfred)' 출시 4주년 기념 경품 추첨 및 파워팩 할인 이벤트

"탁 타닥 타다다닥!"

맥용 런처 프로그램 '알프레드(Alfred)'로 인터넷을 검색하는 소리입니다. 어떤 한 프로그램의 노예가 되지 않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일을 처리하지만, 알프레드는 이제 제가 맥을 사용할 때 한시라도 없어서는 안 될 너무나 중요한 프로그램이 되어 버렸습니다. 한번 사용하기 시작하면 끊을 수 없는 마약같은 매력을 가진 프로그램... 비단 저만 이런 생각을 하는 것은 아니겠죠.

지난 2010년에 끌량 맥당에 간단한 사용기를 올리며 알프레드를 많은 분들께 추천한 바 있는데, 벌써 햇수로 4년째에 접어들었습니다. 바로 며칠 전 작성한 사용기 같은데 언제 이렇게 시간이 지났는지.. 시간이 너무 빨라 흐르는 게 느껴지지도 않을 정도입니다. 알프레드는 당시만 하더라도 인터넷과 로컬 검색 정도만 가능한 매우 단순한 검색 프로그램이었지만 판올림을 거듭하면서 여러 기능이 추가되더니 결국 '원조' 퀵실버 뺨치는 강력한 런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아무튼, 알프레드의 네 번째 생일을 맞아 오늘부터 이번주 금요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유료 파워팩 사용자는 겸품 추첨을, 일반 사용자는 할인된 가격으로 파워팩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전에 파워팩을 구매하신 분들은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 버튼을 눌러 이벤트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alfred 계정을 멘션하는 트윗 메시지를 직접 작성하셔도 됩니다. 물론 영어로 적으시는게 좋겠죠. 오는 금요일에 서른 명을 추첨해 각각 10명에게 120불 상당의 스포티파이(Spotify) 구독권, 45불 상당의 에버노트 프리미움 구독권, 드롭박스 10GB 여유공간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아울러 알프레드 파워팩도 이번주 금요일까지 평소보다 1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큰 폭의 할인은 아니지만. "살 사람은 다 산다" 이런 똥배짱 마인드의 제작사가 몇 년만에 처음으로 할인 이벤트를 연 것인 만큼 평소 구매를 고려하셨던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좋은 기회입니다. 

영국회사라 그런지 파운드(GBP)로 결제를 받는데, 17파운드 상당의 싱글 라이선스는 15.30파운드에(약 27,000원), 27파운드 상당의 패밀리 라이선스는 24.30파운드(약 43,5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 평생 업그레이드가 보장된 메가 서포처 라이선스도 이번에 5만원 가량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버전 1 싱글 라이선스를 구매했지만 2 버전이 나왔을 때 다시 메가 라이선스를 구매한 바 있습니다 :-) 그만큼 신뢰하는 제작사입니다.

파워팩 구매 및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조
Alfred - 4th Birthday Giveaway

관련 글
클리앙 - 하루에 수십번씩 사용하는 강추 어플, Alfred
• 알프레드(Alfred) 2 정식 버전 출시. '워크플로 맛보기'
• 알프레드 2 워크플로를 한데 모아둔 '사설' 워크플로 갤러리 오픈!
• ONE™의 노트작성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