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맥용 Reeder 2 공식 출시 확정... 가격은 9.99불

맥 앱스토어에서 내려간지 9개월 만에 Reeder의 후속 버전이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앞서 전해 드렸는데요, 이제 정식으로 대중 앞에 나설 채비를 마친 모양인가 봅니다.

Reeder 개발자 '실비오 리찌(Silvio Rizzi)'는 오늘 공식 블로그를 통해 맥용 Reeder 2를 애플에 제출했으며, 심사가 끝나는 대로 맥 앱스토어를 통해 9.99불에 판매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즉, 특별한 문제가 없는 한 빠르면 사나흘, 늦어도 1주일 안에는 새 버전을 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또한, 실비오는 Reeder 2가 완전히 새로운 앱으로 출시하는 만큼 Reeder 1을 유료로 구매했던 사용자도 신규 구매자와 같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참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그 날이 오긴 오는군요. 공백 기간 'ReadKit'에게 뻇긴 RSS 리더 왕관 자리를 되찾을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한편, 정식 버전 출시 소식과 함께 맥용 Reeder 베타 7 버전도 오늘 공개되었습니다. 새 베타 버전은 SNS 예약 발송 서비스 'Buffer'를 지원하며, 모든 기사를 읽음 상태로 전환하는 키보드 단축키와 '전체화면' 모드 사용 여부를 기억해 앱을 재시작할 때 복원하도록 하는 부분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지난 업데이트에서는 에버노트와 MarsEdit도 서비스 지원 목록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더욱 자세한 릴리스 노트와 베타 버전 다운로드는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조
• Reeder 2 for Mac Public Beta

관련 글
'Reeder 2 for Mac' 베타 버전 공개 
• 인기 RSS 리더 앱 Reeder 2 iOS 버전 출시
• Reeder, 구글 리더 서비스 종료하는 7월 1일 전에 새 버전 출시 차질… '공백 불가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