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맥용 'Boom 2'와 연동되는 iOS용 리모트 앱 무료 배포

맥의 스피커 음량을 강화시켜 주고 이퀄라이저를 적용할 수 있는 오디오 유틸리티 'Boom 2'

Boom 2 사용자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맥에 설치된 Boom 2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iOS용 'Boom 2 Remote' 가 무료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로 맥의 시스템 음량을 조절할 수 있는 앱입니다. 또 시스템 음량 외에도 이퀄라이저와 음장 효과를 선택할 수 있고, 아이튠즈∙QuickTime∙VLC 같은 미디어 플레이어를 원격 조종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추후 애플 워치도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초기 설정도 무척 간단해서, 맥용 Boom 2의 환경설정 패널을 열어둔 상태에서 iOS 앱을 실행하면 서로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두 기기를 연결하는 절차가 진행됩니다. 이때 두 기기는 같은 무선네트워크에 접속돼 있어야 합니다.

Boom 2가 처음 나왔을 때는 원격 제어 기능에 관한 일말의 힌트도 없었는데, 제작사로부터 뜻밖의 선물을 받은 것 같습니다. Boom 2를 쓰고 계신 분은 지금 바로 리모트 앱을 내려받으세요. 맥용 '시험판'도 7일 동안 모든 기능을 써볼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둘 다 내려받아 테스트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View in iTunes $0.00



참조
Boom 2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맥용 이퀄라이저 프로그램 'Boom 2' 정식 출시
맥 음량 보강 및 사운드 튜닝 유틸리티 'Boom', 후속 버전 출시에 앞서 베타 테스터 모집
OS X 시스템 전체에 걸쳐 이퀄라이저(EQ)를 적용할 수 있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