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맥용 이퀄라이저 프로그램 'Boom 2' 정식 출시

앞서 블로그를 통해 베타 테스트 소식을 전해드린 적이 있는 'Boom 2'가 오늘 정식으로 출시했습니다.

맥 운영체제 내에 재생되는 모든 소리에 이퀄라이저를 적용하거나 스피커 음량 조절을 확장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 프로그램이죠. 새 버전의 변경사항은 이전 포스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한 가지 더 첨가하자면 베타 버전에선 누락되었던 한국어를 지원하기 시작했다는 점입니다. 워낙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인 프로그램이라 우리말을 지원하지 않아도 사용에 큰 불편은 없지만, 점차 우리말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 많아지는 것 같아 반갑습니다.

출시 가격은 14.99달러에 책정되었는데요, 앞서 진행된 베타 프로그램 참가자는 50% 할인된 가격인 7.49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진행할 때 베타 프로그램 참가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고객등록난에 입력하면 됩니다. 1로 라이선스로 최대 2대의 맥에 설치할 수 있다고 하며, 5명의 가족 구성원이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24.99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아울러 기존 버전 1 사용자를 위한 업그레이드 가격도 공식 웹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퍽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지만, 음질 왜곡이 발생하고 사용자에게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만큼 구매 전 시험판을 충분히 사용해 보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참조
Boom 2 공식 홈페이지

관련 글
맥 음량 보강 및 사운드 튜닝 유틸리티 'Boom', 후속 버전 출시에 앞서 베타 테스터 모집
• OS X 시스템 전체에 걸쳐 이퀄라이저(EQ)를 적용할 수 있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