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인기 마인드맵 프로그램 'iThoughtsX'...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 (47.99→0.99달러)

마인드맵 프로그램으로 애플 플랫폼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iThoughts의 맥 버전 'iThoughtsX'가 사상 처음으로 세일에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할인률이 무려 98%!  정상가 47.99달러인 앱을 오늘 단 하루만 0.99달러(부가세 제외)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세일도 처음인데 왜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일까요? 그동안 iThoughtsX는 공식 웹사이트와 맥 앱스토어 양쪽에서 판매했 왔는데, 웹사이트를 통해 앱을 구매한 경우 최근에 추가된 아이클라우드 동기화 기능을 이용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이에 웹사이트 버전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맥 앱스토어 버전으로 넘어갈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이런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앱을 구매하지 않았던 사람들도 어부지리격으로 앱을 엄청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게 된 것이죠.

iThoughtsX는 마인드맵을 잘 아는 사람이 만든 마인드맵 프로그램입니다.

개발자 스스로가 자신을 '마인드맵 매니아'이라고 칭하고 있고, 다른 마인맵 매니아들의 피드백을 그때그때 적용해 지난 3년간 앱의 완성도를 다듬어 온 바 있습니다. 맥 버전을 좀 더 일찍 내놓은 MindNode과 비교해 장단점이 있는데 디자인이 다소 투박하다는 인상을 주지만 최소한 마인드맵의 기본 개념인 '시각적 사고의 구성과 단계적 작성법' 만큼은 iThoughtsX가 좀 더 잘 담아냈다는 평가를 듣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성능과 작성 속도, 편의기능 면에서도 iThoughtsX가 좀 더 우위에 있습니다. 

생각의 풍선 외에 메모를 따로 적을 수 있게 한 점, 마인드맵만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게 한 점, 또 생각의 가지에 우선 순위를 메기고 진행률을 체크할 수 있게 한 점도 고급 사용자에겐 아주 매력적인 기능입니다. 한국어도 잘 지원합니다.

평소 마인드맵 프로그램을 쓰고 계신 분이라면 이번 딜은 그냥 흘려보내기 아까운  엄청난 기회가 아닐까 싶은데요. MindNode나 Delineato Pro, Scapple로 마인드맵을 그리시는 분들도 이번 기회에 다른 마인드맵 프로그램에는 어떤 장점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생각을 정리하는데 굳이 도구 하나만 고집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그리고 맥 버전과 같이 쓸 수 있는 iOS 버전(사실 이게 먼저 나왔죠)은 세일 대상은 아니지만, 유니버셜 앱이라서 9.99달러를 주고 한번 구입하면 아이폰과 이이패드 양쪽에서 쓸 수 있습니다. 물론 맥 버전만 쓰셔도 아무 문제 없습니다.

구매 및 다운로드

View in Mac App Store $0.99



참조
iThoughtsX 공식 웹사이트
윌리의 메모 - 아이폰, 아이패드, 맥용 마인드맵 / 마인드맵 프로그램 iThoughts

관련 글
• 맥용 MindNode 2.0 출시
• 맥용 마인드맵 프로그램 'Delineato Pro'
• 새로운 맥용 브레인스토밍 도구 스카플(Scapple) 소개와 간단한 사용 방법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