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아스파이어 미디어, 20주년 기념 맥용 게임 타이틀 최대 75% 할인... 바이오쇼크∙보더랜드∙문명∙콜오브듀티 등

맥 플랫폼의 대표적인 게임 배급사인 '아스파이어 미디어'가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이번주말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아스파이어 미디어가 스팀맥 앱스토어에서 유통 중인 신구작 및 인기 게임 타이틀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스파이어 미디어(Aspyr Media)'는 윈도우용으로 출시된 인기 게임 타이틀을 맥용으로 포팅해서 재판매하는 회사입니다.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떨어지지만, 해외 맥 게이머 사이에선 상당히 잘 알려진 게임 배급사입니다. 맥 앱스토어에 인기 게임 타이틀 상위권은 아스파이어가 포팅한 게임들이 휩쓸고 있죠.

이번에 할인되는 게임으로는 '보더랜드 시리즈'를 비롯해 '시드마이어 문명 시리즈' '듀크 뉴켐 포에버' '스타워즈 프랜차이즈' '바이오쇼크 인피티트' '콜오브듀티 시리즈' '심즈 4' '심시티 4' 등과 그에 딸린 각종 DLC 팩입니다. 자세한 내역은 아래 따로 첨부해 두었습니다.


맥 앱스토어의 경우 '어메이징 게임'이라는 특설 페이지가 마련돼 할인 중인 게임 타이틀을 프로모션하고 있는데요. 국내 게임 관련법 때문에 앱스토어 한국 계정으로는 페이지 접근과 게임 구매가 불가능하며, 반드시 미국이나 일본 계정을 이용해야 합니다. 관련법이 개선될 때도 됐는데 복지부동이라 불릴 만큼 정부가 규제완화에 대해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는 점이 참 안타깝습니다.

일단 스팀에서도 동일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맥 앱스토어보다 할인 후 가격이 더 저렴한 편이며, 한 번의 구매로 맥 버전과 윈도우 버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맥 앱스토어 게임은 DLC까지 같이 제공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스팀에선 게임과 DLC를 따로 판매하고 있어 추가 비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DLC까지 장만할 분은 계산기를 잘 두들겨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아스파이어 웹사이트로 연결되며, 여기서 스팀/맥 앱스토어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spyr Media Game Title



참조
Asypr Media - 20th Birthday Celebration

관련 글
시티 컴플리트 에디션' 맥 앱스토어에 재출시
• 블리자드, 디아블로2 5년 만에 업데이트... OS X 최신 버전에서 플레이 가능
• 맥용 게임 프레임(FPS) 측정 프로그램 'Count It'
• 소군단, 그들이 온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Metal API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