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MacUpdate 가을 시즌 미니 번들 - 맥용 소프트웨어 7종을 모아 14.99불에 판매

맥용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소식을 제공하는 MacUpdate에서 맥용 앱 7종을 묶은 가을 시즌 미니 번들(Fall Mini-Bundle)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번들 구성이 특별히 뛰어나진 않지만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14.99불에 책정되었으니 평상시 노리고 있던 앱이 번들에 포함되어 있으시면 이번 기회에 번들 구입을 한 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맥업데이트에서 제작한 번들 패키지의 소개 영상 및 번들에 포함된 앱들의 간략한 소개입입니다.

AppDelete

맥에 설치한 프로그램을 삭제 할 때 프로그램과 관련된 설정 파일을 같이 지워줘 시스템에 파일 찌거기가 남지 않게 해주는 언인스톨 프로그램(Uninstaller)입니다. 언인스톨러 프로그램이 갖춰야할 기능들이 다 있으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Hear

맥에서 출력되는 소리에 3D 서라운드를 비롯해 각종 음장 효과를 적용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일일히 소개해 드리기 힘들 정도로 다양한 효과가 준비되어 있는데 음악을 감상하시면서 음장효과를 자주 적용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프로그램이 될 것 같습니다. 맥 내장 스피커 및 이어폰 출력을 모두 지원합니다.

Fresh

시스템에 곳곳에 저장되어 있는 각종 파일들을 빠르고 간편하게 검색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Osmos

우주를 자유롭게 유영하다가 자기 보다 몸집이 작은 생명체를 흡수해 몸집을 불려나가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독특한 방식의 게임입니다. 다수의 상을 수상했으며 개인적으로도 며칠 푹 빠져서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 

Cinch

MS 윈도우 7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창을 화면 왼쪽 모서리나 오른쪽 모서리에 갖다 붙여 창 크기를 정확히 화면 크기 절반으로 리사이즈하는 (에어로 스냅) 기능을 알고 계실텐데요, 해당 기능을 맥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Sticky Notes

마치 OS X의 메모(Notes)앱과 미리 알림(Reminders)앱을 하나로 결합시킨 것 같은 프로그램입니다. 단축키로 신속하게 메모를 작성하고, Growl이나 OS X 마운틴 라이언의 알림(Notifications)을 통해 화면 구석에 띄워놓고 필요할 때 열어볼 수 있습니다. 

Pop Dot Comics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에 벤데이(Ban-Day) 효과를 적용해 마치 만화의 한 장면이나 종이에 인쇄된 듯한 이미지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 외 MacUpdate에서는 위 번들 패키지와는 별도로 12개의 소프트웨어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링크
번들 패키지 판매 페이지
개별 앱 할인 판매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