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30가지 맥용 앱 중에 원하는 앱 10가지를 골라 구매하는 'Pick a Bundle'

2013. 6. 23. 02:55    작성자: ONE™

'서너개 정도는 괜찮아 보이는데 나머지 앱이 영 구미에 맞지않네...'

새로운 번들 패키지가 올라올 때마다 다들 한번쯤 이런 생각 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오늘 판매에 들어간 Pick a Bundle 번들 패키지는 이런 고민에서 한결 자유로운 것 같습니다. 총 30가지의 맥용 앱 중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앱 10가지만 골라 49.99불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국내 맥 사용자들에게 소위 '킬러앱'으로 여겨지는 앱은 없지만, 각 분야에서 꽤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앱이 많이 포함되어 있고 선택의 폭도 넓어 다른 번들 패키지보다 구매 가치가 더 높은 것 같습니다.

번들 판매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있는 앱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앱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물론 트라이얼 버전을 받을 수 있는 링크가 담긴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왠지 눈에 익은 아이콘이 많이 보인다 싶으면 좋은 신호(?)일지 모르니 한번 방문해 보세요 :-)

➥ 링크: https://www.pickabundle.com/mac/



관련 글
• 맥 번들 3.0: 맥용 가계부 앱 'MoneyWiz' 포함 앱 9종을 29.99불에

    
  1. Blog Icon
    사과나무

    paddle.com 이메일을 받고 원님이 소개글을 올리시지 않았을까 하고 왔더니 역시나군요.
    50불이 안 아까울만큼 구미를 당기는 앱들이 있는 건 아닌데 그냥 지나치면 후회하지 않을까해서 또 지갑을 열겠군요.

    한가지 여쭐께요. TotalFinder는 이제 구입할 가치가 없겠죠?

  2. 매버릭스에 탭 기능이 도입될 예정이라 예전보다는 입지가 많이 줄어들겠지만, 듀얼모드를 비롯해 몇몇 편의 기능이 있어 그 나름의 효용 가치는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그것때문에 앱을 구매할지 말지는 전적으로 사용자의 몫이지만요.

  3. Blog Icon
    사과나무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evon Apps과 Typinator때문에 질렀습니다.
    Total app 둘은 거저 얻는 거라 여기기로 했습니다.
    가지고 있던 것들이 별로 없어서 중복 구매는 아니니 좋은 기회기도 하구요.

    항상 좋은 글들 나눠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4. Blog Icon
    sklee74

    TotalFinder는 여전히 구입할 가치가 있습니다.
    매버릭스 파인더에서 "com+u" 기능이 많이 아쉽더군요.